티스토리 뷰

내일은 미스트롯이 종영하고 특별판이 방송되고 있습니다. 여전한 미스트롯의 인기를 실감하고 있는데요. tv조선 측에서 미스트롯 특별판을 제작해서 3주 연속 방송된다고 합니다. 지난 주에는 1020 트롯 반란이 방영되었는데 못 보신 분들은 다시보기를 통해 무료로 시청하시기 바랍니다.

미스트롯 특별판 직장부 마미부 재방송 다시보기

5월 25일에는 두번째 특별판이 방영됩니다. 제목은 직장부 마미부 놓지 않은 꿈인데요. 특별판 방영일과 재방송 다시보기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미스트롯 특별판은 무료TV다시보기 사이트를 통해서 시청하시면 됩니다.

미스트롯 인천 공연

특별판 방송도 중요하지만 미스트롯 콘서트도 엄청난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그래서 기존의 7개 도시가 아닌 더욱 많은 도시에서 미스트롯 콘서트가 개최될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미스트롯 콘서트에 대한 아쉬움도 있다고 합니다.

하지만 이번에 개최 예정인 인천 공연에서는 미스트롯 전국투어 콘서트가 더욱 화려해졌다고 하는데요.

한 층 더 화려해진 연출과 무대로 풍성해진 들을 거리와 볼거리를 제공한다고 합니다.

미스트롯 전국 콘서트에는 1등 송가인부터 2등 정미애, 3등 홍자, 4등 정다경, 5등 김나희 뿐 아니라 숙행, 강예슬, 박성연, 두리, 김소유, 하유비, 김희진 총 12명의 트로트 여신을 만날 수 있다고 합니다.

8월까지 이어질 전국 투어 콘서트 예매를 원하시는 분들은 아래를 참고하시면 됩니다. 상세한 일정과 티켓 예매방법을 알아볼 수 있습니다.

https://hkloveme.tistory.com/209

 

미스트롯 콘서트 전국 공연 일정 총정리 예매 링크 안내 예매 주의사항

미스트롯 콘서트 일정 및 예매 안내 미스트롯이 엄청난 인기와 함께 종영을 했습니다. 아직 모든 것이 끝난 것이 아닙니다. 특별판도 방송한다고 하고, 전국투어 콘서트도 남았는데요. 오늘은 미스트롯 전국투어..

hkloveme.tistory.com

미스트롯 특별판 2회 방송은 5월 25일 토요일 밤 10시 50분에 TV조선 채널에서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제목은 직장부 마미부 놓지 않은 꿈인데요. 지난 특별판에서는 10대와 20대의 참가자에 대한 내용이었다면 이번에는 직장을 다니는 워킹맘과 아이를 낳고 전업주부로 사는 참가자에 대한 이야기를 다뤘습니다.

방송에 공개되지 않았던 이야기가 나올 예정이라 더욱 기대가 되는데요.

물론 미스트롯이 종영을 해서 결과를 알고 있지만 그래도 수많은 참가자들이 각자의 사연을 갖고 미스트롯이 되기위해 고군분투했던 비하인드 스토리가 더욱 감동을 줄 예정입니다.

미스트롯 특별판 직장부 마미부를 시청하시려면 TV조선 채널고정을 하시고 토요일 밤에 시청을 하시면 되는데요. 시간이 늦거나 미처 본방사수를 못하시는 분들은 모바일을 이용해 실시간 시청을 하셔도 됩니다. 실시간 TV보기 사이트를 검색하시면 쉽게 찾을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다시보기를 원하시는 분들은 아래의 해당 사이트에 접속하시면 미스트롯 특별판 방송을 무료로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http://bit.ly/다시보기사이트안내

댓글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