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화끈한 언니들의 본격 사이다 토크 프로그램인 "비디오스타"를 알고 계신가요? MBC 라디오스타를 따라한 MBC 에브리원의 대표적인 예능 프로그램입니다. 다른 어떤 토크쇼보다 더 독하고 더 웃기는 것을 표방하는데요. 박소현, 김숙, 박나래, 산다라박이 MC로 나오는데요. 2016년 7월 12일부터 방송을 시작한 장수 프로그램입니다. 이번에는 미스트롯의 영웅이라고 할 수 있는 송가인을 비롯해 TOP5가 처음 토크쇼에 출연하는데요. 해당 방송을 티비방송 무료보기 를 통해 시청하시기 바랍니다.

비디오스타 다시보기 바로가기 안내

MBC 에브리원에서 매주 화요일 저녁 방송되는 "비디오스타"에 정말 특별한 게스트가 출연합니다. 바로 미스트롯 TOP5가 나오는데요. 송가인, 정미애, 홍자, 정다경, 김나희가 출연해서 대세다운 입담을 과시한다고 합니다.

미스트롯이 엄청난 인기를 누리면서 콘서트는 물론이고 각종 예능프로그램에서 이들을 부르고 있는데요. 지난번에는 대한외국인이라는 프로그램에 출연하고 토크쇼에는 비디오스타가 처음이라고 합니다.

아직도 TV조선에서는 미스트롯 특별판을 방송하고 있으니 참고하시구요. 다시보기를 원하시면 아래를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http://bit.ly/2K0makd

 

내일은 미스트롯 특별판 다시보기 재방송 안내 직장부 마미부 놓지 않은 꿈 시청하세요

내일은 미스트롯이 종영하고 특별판이 방송되고 있습니다. 여전한 미스트롯의 인기를 실감하고 있는데요. tv조선 측에서 미스트롯 특별판을 제작해서 3주 연속 방송된다고 합니다. 지난 주에는 1020 트롯 반란이..

hkloveme.tistory.com

미스트롯 특별판도 6월1일 방송이 마지막이라고 하는데요. 이제는 콘서트로 만나보시거나 비디오스타와 같이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만날 수 있습니다.

MC 산다라박은 미스트롯 출연 이후 출연료가 얼마나 올랐냐고 질문을 했는데요.

미스트롯 진 송가인은 출연료가 10배 정도 올랐다고 밝혔습니다. MC들이 환호하자 송가인은 맛있는 걸 쏘겠다고 말했는데요. MC 박나래가 고향 후배인 송가인에게 술을 사겠다고 하자 송가인이 자신이 사겠다고 받아치기도 했습니다.

홍자 역시 미스트롯 전후로 출연료가 20배 정도 올랐다고 밝혀서 MC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고 하는데요. 그만큼 미스트롯의 열풍이 엄청나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이번 비디오스타에서는 미스트롯 특집으로 꾸며진 만큼 미스트롯 오디션 프로그램에서 볼 수 없었던 미스트롯 TOP5의 비하인드 스토리 뿐 아니라 송가인의 록 보컬 실력, 홍자의 개인기, 김나희의 성대모사까지 다양한 모습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화요일 저녁 8시 30분에 방송되며 MBC every1 채널에서 시청하시면 됩니다.

해당 방송은 무료방송 보기 사이트 를 통해서도 다시보기를 하실 수 있으며 무료로 언제든지 시청이 가능합니다. 해당 사이트 에 접속하셔서 비디오 스타를 검색하시면 최신순으로 비디오스타 전편을 시청하실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비디오스타

댓글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