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미스트롯 12회 특별판 다시보기 안내

 

엄청난 인기 속에 종영을 한 미스트롯의 열기가 아직도 엄청납니다. 케이블과 종편 역사상 최고의 시청률인 18.114%를 기록하고 막을 내렸지만 여전히 아쉬움만 가득한데요.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TV조선 제작진이 심혈을 기울여 만든 특별판이 3주 연속 방송될 예정입니다. 그 첫 회가 방송되는데요. 1020 트롯 반란입니다. 특별판 방영일을 알려드리고, 재방송 다시보기 방법에 대해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해당 방송은 다시보기를 통해 무료로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벌써 미스트롯 콘서트에 대한 문의가 엄청나다고 합니다. 원래는 전국 7개 도시에서만 콘서트를 진행하기로 했지만 계속된 요청으로 인해 16곳으로 늘어났다고 합니다. 그리고 서울에서 열렸던 효 콘서트 실황도 5월 16일에 방송했는데요.

해당 방송을 시청하지 못하신 분들은 아래를 참고해서 다시보기 하시기 바랍니다.

http://bit.ly/미스트롯효콘서트

 

미스트롯 12회 효콘서트 실황 재방송 다시보기 송가인 정미애 홍자 총출동

미스트롯 12회 효콘서트 실황 재방송 다시보기 내일은 미스트롯은 우리나라 역사상 트로트 오디션을 최초로 시도한 프로그램인데요. TV조선에서 역대급 시청률을 기록하며 막을 내렸습니다. 10회만에 종영한 것이..

nomadbusinessman.com

미스트롯 콘서트에 관심이 많으실텐데요. 미스트롯 콘서트 예매를 원하신다면 해당 사이트에 접속해서 빠른 예매를 하셔야 합니다. 벌써 몇몇 도시는 매진이 되었고, 추가 공연도 예정되어 있다고 합니다. 좀 더 상세한 정보와 예매 방법에 대해서는 아래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https://hkloveme.tistory.com/209

 

미스트롯 콘서트 전국 공연 일정 총정리 예매 링크 안내 예매 주의사항

미스트롯 콘서트 일정 및 예매 안내 미스트롯이 엄청난 인기와 함께 종영을 했습니다. 아직 모든 것이 끝난 것이 아닙니다. 특별판도 방송한다고 하고, 전국투어 콘서트도 남았는데요. 오늘은 미스트롯 전국투어..

hkloveme.tistory.com

미스트롯 특별판에 대해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총 3번의 방영을 예고했는데요. 그 첫번째 방영은 5월 18일 토요일 10시 50분입니다.

제목은 특별판 1020 트롯 반란으로 10대부터 20대까지 다양한 연령층의 미스트롯 도전기를 보실 수 있습니다. 방송에 공개되지 않았던 부분들이기 때문에 더욱 관심이 가는데요.

이미 종영을 해서 결과는 알고 있지만 미스트롯이 되기 위해 도전했던 여러 도전자들의 모습과 미방영분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본방송보다 더 재밌는 특별판이 될 것 같은데요. 해당 방송은 늦은 시간에 방송되어서 많은 분들이 놓치실 수 있는데요. 다시보기를 통해 무료로 시청이 가능하기 때문에 염려마시고 해당 사이트를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미스트롯 특별판

댓글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