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얼마 전 친구의 소개로 엄청 재밌다고 강추로 슈퍼밴드를 봤는데요. 다른 오디션 프로그램과는 차원이 다른 오디션 프로그램인 것 같습니다. 거의 음악천재들이 모였다고 보시면 되는데요. 제작진이 어디서 이런 보석 같은 친구들을 찾아왔는지 궁금할 정도입니다. 5개월을 오디션을 봐서 뽑은 이들의 경연 현장을 시청하시기 바랍니다.

슈퍼밴드 전편 무료 보기 안내

 

슈퍼밴드는 매주 금요일 저녁 9시에 JTBC에서 방송하고 있습니다. 현재 6회까지 방영이 되었는데요. 팀으로 나오는 경우 있지만 대부분 개인별로 출전했습니다. 그리고 오디션의 컨셉 자체가 다른 오디션과는 차원이 다른데요. 음악적으로 하고 싶은 사람들을 지목해서 여러 다양한 형태의 밴드로 결성하는 것입니다. 매번 팀이 바뀌게 되고 원래 팀이었던 맴버들이 한팀이 안 될 수도 있는데요. 다양한 종류의 음악을 할 수 있다는 점이 매력인데요.

프로듀서는 윤종신, 윤상, 조한, 김종완, 이수현 이렇게 5명입니다. 현재 방영된 것을 분석해 보면 1~2회는 개인 하나하나의 실력을 볼 수 있고, 3~4회에서 1차 경연을 보여줬고 5~6회에서는 2차 경연이 이루어졌습니다. 1회부터 못 보신 분들은 꼭 1회부터 정주행을 추천합니다. 한 번 보면 끊을 수 없는 슈퍼밴드의 매력을 느낄 수 있는데요.

 

슈퍼밴드에 출연한 지성이 유동근 전인화 씨의 아들이라는 소식을 얼마 전 들었는데요. 지성은 보컬로 참여하고 있고, 현재 본선 2라운드에 진출했는데요. 예선에서 에드시런의 "띵킹 아웃 라우드"를 불렀고, 본선 1라운드에서는 "하드 투 아임 쏘리"를 자이로, 신광일, 이용훈과 팀을 이뤄 선보였습니다. 특히 지성은 담백한 음색과 짙은 감성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슈퍼밴드에서 제일 첫 번째로 나온 사람은 하현상인데요. 여리여리한 외모와 함께 목소리가 정말 예뻤는데요. 듣는 순간 감탄이 나올 정도입니다. 자작곡을 불렀고 기타도 잘치고 피아노도 잘 치더라구요.

그리고 슈퍼밴드를 보면서 가장 소름끼친 무대를 선보인 이나우.

피아노는 정말 예술인데요. 한예종과 뮌헨 음대를 중퇴한 독특한 이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최근 슈퍼밴드 미공개 입덕영상이 공개되서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데요. JTBC 홈페이지에 슈밴 입덕영상이 5개 올라와 있습니다.

각각의 영상에서는 방송에서 미쳐 보여주지 못한 참가자들의 무대 뒤 훈훈한 모습을 보여주는데요.

숨겨진 천재 뮤지션을 찾아 최고의 조합과 음악으로 만들어질 슈퍼밴드를 결성하는 이 프로그램을 적극 추천합니다.

해당 영상은 JTBC 홈페이지에서 입덕 영상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http://tv.jtbc.joins.com/vod/pr10010979/pm10053066

 

미공개영상 | 슈퍼밴드 | 프로그램 | JTBC

본 프로그램의 저작권은 JTBC에 있습니다. 매주 금요일 밤 9시 방송! http://tv.jtbc.joins.com/jtbcband

tv.jtbc.joins.com

슈퍼밴드 방청신청도 받고 있는데요. 녹화일시는 6월 7일 금요일이며 음악천재들을 응원하고 함께할 관객들을 추첨을 통해 뽑는다고 합니다. 신천기간은 5월 17일부터 6월 3일까지이며 해당 홈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고, 방청권은 1인 2매, 신분증을 지참해야 합니다. 15세 이상부터 참여가능하구요.

그리고 슈퍼밴드를 못보셨거나 다시보기를 원하시는 분들은 아래의 사이트를 통해서 무료로 다시보기 하실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슈퍼밴드다시보기

댓글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