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미스트롯 콘서트 일정 및 예매 안내

미스트롯이 엄청난 인기와 함께 종영을 했습니다. 아직 모든 것이 끝난 것이 아닙니다. 특별판도 방송한다고 하고, 전국투어 콘서트도 남았는데요. 오늘은 미스트롯 전국투어 콘서트 일정과 예매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TV조선 역사상 가장 높은 시청률을 기록했고, 종편 케이블에서도 전무후무한 시청률을 올린 미스트롯이 제1대 미스트롯과 함께 마무리되었습니다.

많은 분들이 예상했던 대로 송가인이 우승을 차지했는데요. 2위는 정미애, 3위는 홍자가 차지했습니다. 이렇게 진선미가 가려졌지만 아쉬움은 여전한데요. 그래서 TV 조선에서는 특별판 4회와 콘서트 실황을 방송을 통해 내보낸다고 했고, 전국투어콘서트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특별판 방송은 5월 9일 목요일 10시에 1회가 방송되는데요. 아래를 참고하시면 좋겠습니다.

http://bit.ly/MissTrot_Special_01

 

미스트롯 특별판 재방송 다시보기 효콘서트 실황 편성 일정 안내 TV조선 송가인 우승

미스트롯 특별판 다시보기 안내 미스트롯의 초대 우승은 송가인이었습니다. 예상은 했지만 우승까지 오는데 우여곡절이 많았는데요. 지난 5월 2일 10회로 종영을 한 미스트롯의 아쉬움을 달래기 위해 특별판이 편..

xn--ok0b606bigbpa.kr

오늘은 미스트롯 콘서트에 대해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12명의 트로트 여신이 미스트롯 전국 효 콘서트에 나오는데요.

이미 서울 공연은 성황리에 마쳤습니다. 트로트 공연으로는 나훈아 이후 처음으로 올림픽체조경기장을 이틀 연속 매진을 하는 엄청난 기록을 세웠습니다.

많은 사람들의 호응과 요청으로 인해 전국 콘서트 일정이 기존의 7대 도시(인천, 광주, 천안, 대구, 부산, 수원)보다 더 많은 곳에서 콘서트가 열린다고 합니다. 구체적인 콘서트 일정은 아래와 같습니다.

기존의 7개 도시에서 16개 도시로 대폭 늘어났는데요.

 

인천 - 5월 25일, 고양 - 6월 1일, 광주 - 6월 8일, 전주 - 6월 16일, 천안 - 6월 22일, 대구 - 6월 29일

안양 - 6월 30일, 창원 - 7월 6일, 경기도 - 7월 7일, 부산 - 7월 13일, 대전 - 7월 14일, 수원 - 7월 20일

청주 - 7월 27일, 강릉 - 8월 3일, 원주 - 8월 10일, 제주도 -8월 17일

 

5월부터 8월 중순까지 콘서트가 잡혀있습니다. 

좌석가격은 전국 동일하게 R석 - 11만원, S석 - 9만9천원, A석 - 8만8천원이며, 장애인(1~3급/동반1인포함), 장애인(4~6급/본인), 국가유공자(본인)은 20%의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미스트롯 효 콘서트에는 우승한 송가인과 2위 정미애, 3위 홍자 뿐 아니라 정다경, 김나희, 숙행, 강예슬, 박성연, 정미애, 두리, 김소유, 하유비, 김희진까지 준결승에 진출한 참가자가 출연합니다.

공연 티켓 예매는 인터파크와 하나티켓에서 예매가 가능합니다. 1인당 4매까지 가능하며 예매 사이트별로 전용좌석이 다른 것 같습니다. 만 7세 이하는 관람이 불가합니다. 현금결제 예매가 불가능하며 카드결제만 가능합니다. 

예매 시 배송비 2,800원과 티켓 출력비 1,000원이 별도로 부과되며 티켓비용과 함께 결제해야 합니다.

배송이 시작된 티켓은 취소마감시간 이전까지 반송되어야 취소가 가능합니다. 취소 수수료는 도착일 기준으로 부과됩니다.

이외의 주의사항은 아래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현재 광주 공연은 추가 공연이 6월 9일 확정이 되었으며, 이 외에도 고양, 전주, 안양, 창원, 대전, 제주 등 총 10개 도시에서 추가 공연이 확정된 상태입니다. 추가 공연의 티켓 오픈일은 사이트에서 확인하시기 바라며, 예매를 원하시면 아래의 인터파크와 하나티켓 홈페이지에서 예매를 진행하시면 됩니다. 감사합니다.

티켓 예매 홈페이지

하나티켓 예매 바로가기

 

인터파크 티켓 예매 바로가기

댓글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