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제 며칠 후면 챔피언스리그 결승전이 시작됩니다. 토트넘과 리버풀 영국 프리미어리그를 호령하는 두 팀이 유럽 클럽 대항전인 챔피언스리그에서 처음으로 트로피를 두고 겨루는데요. 여기에 혁혁한 공을 세운 인물이 있다면 바로 손흥민 선수가 아닐까 합니다. Tvn에서 손흥민 선수에 대한 다큐멘터리를 제작해서 엄청난 화제가 되었는데요. 1회를 못보신 분들은 무료방송티비 다시보기 사이트를 통해서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손세이셔널(Sonsational) - 그를 만든 시간 재방송 다시보기 안내

많은 분들이 손흥민 선수의 일상생활은 어떤지 매우 궁금해 하셨을 겁니다. 저 역시 마찬가지인데요. tvn에서 이런 궁금증을 풀어주기 위해 손흥민 다큐를 제작했습니다. 축구선수 손흥민부터 인간 손흥민까지 100일 동안 촬영을 했다고 하는데요. 기사를 통해 보니 회당 출연료가 1억이라고 하네요. 정말 엄청납니다.

5월 25일에 이미 첫방송이 나갔는데요. 반응이 엄청났습니다. 다시보기를 하고 싶은데 아직 올라오지 않아서 답답해 하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아래에서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손세이셔널에서는 손흥민 선수의 개인적인 생각부터 솔직한 감정들까지 알 수 있는데요. 강원도 춘천 태생으로 18세라는 나이에 독일행을 택한 손흥민 선수는 언어장벽과 숱한 외로움을 이기고 분데스리가를 점령합니다.

그리고 토트넘이라는 영국 프리미어리그로 이적을 하게 되죠. 첫 해에는 큰 활약을 하지 못합니다. 경쟁자 뿐 아니라 부상도 있었거든요. 얼마나 경기에 뛰고 싶었을까요?

 

지금의 손흥민이 있기까지 그가 얼마나 노력을 했고, 얼마나 힘들었는지를 다큐를 통해 살펴볼 수 있습니다. 우리는 손흥민 선수의 화려한 골 폭풍을 보며 열광을 합니다. 만약 골을 넣지 못하고 조금이라도 부진한 경기력을 보여주면 크게 실망하기도 하구요. 선수 본인은 어땠을까요? 우리가 알지 못하는 손흥민이 겪고 있는 시련과 아픔을 다큐를 통해 조금이나마 알 수 있게 됩니다.

손세이셔널은 기존의 다큐 형식을 완전히 깨고 새로운 형식으로 제작해서 더 큰 호응을 얻고 있는데요. 해당 프로그램에서는 세계적인 축구선수였던 티에리 앙리 선수도 나오고, 손흥민의 절친이라고 할 수 있는 배우 박서준 씨도 볼 수 있습니다.

1회에서 손흥민은 일상 브이로그 컨셉으로 인사를 하면서 자신의 일상을 보여주는데요. 나중에 은퇴를 하고 나서는 다른 사람들처럼 맥주와 치킨을 먹으며 평범하게 살고 싶다고도 했습니다.

5월 25일 첫방송에서는 토트넘에서 함께 뛰고 있는 선수들과 감독의 인터뷰 영상도 볼 수 있었는데요. 델리 알리에거 손흥민은 아주 큰 의미(a lot)가 있는 사람이라고 하더군요.

손흥민은 매일 아주 혹독하게 훈련한다고 델리 알리는 말합니다. 토트넘에서 멋진 활약을 펼치고 있는 또 다른 선수인 에릭센도 손흥민을 이렇게 평가합니다.

항상 웃고 있고, 재밌는 친구이며 곁에 있으면 기분이 좋은 친구라고 말입니다.

아직 1회를 못보셨으면 다시보기를 통해 꼭 시청해 보시기 바랍니다. 첫 방송은 5월 25일에 했고, 두번째 방송부터는 매주 금요일 밤 11시에 방송이 되는데요. 2회는 6월 7일 금요일에 있습니다. 5월 31일에는 방송이 없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현재 tvN 홈페이지에서는 손세이셔널 다시보기 서비스가 지연되고 있는데요.

하지만 티비무료 다시보기 사이트를 가시면 아래와 같이 손세이셔널 다시보기를 무료로 하실 수 있습니다.

해당 사이트에 접속하시고 손세이셔널을 검색하시면 위와 같이 나오는데요. 링크 가운데 원하는 것을 선택해서 시청하시면 됩니다. 아래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손세이셔널 다시보기 안내

댓글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