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롯데백화점, 롯데아울렛 3월 휴무일 및 영업시간 안내


안녕하세요. 오늘은 롯데백화점과 롯데아울렛 3월 휴무일 및 영업시간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백화점의 경우 대형마트와 달리 영업시간과 휴무일이 규칙적으로 정해져 있지 않습니다. 매달 휴무일에 변동이 있기 때문에 그때 그때 확인을 하셔야 하는데요. 

휴무일이 정해진다고 해서 모든 점포가 쉬는 것도 아닙니다. 그래서 많은 분들이 백화점 이용하실 때 헷갈리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런 분들을 위해서 제가 롯데백화점과 롯데아울렛의 3월달 휴무일 및 영업시간을 상세하게 알려드리겠습니다.


먼저 2018년 3월 롯데백화점 휴무일은 3월 5일(월)입니다. 롯데아울렛의 경우도 3월 5일은 정기휴점입니다.


하지만 자세히 보시면 3월 5일에도 정상 영업을 하는 곳이 있습니다. 롯데백화점 센텀시티점의 경우 3월 5일에는 정상영업을 하고, 3월 19일에 휴무를 합니다. 꼭 확인해 주세요.

아울렛의 경우, 전국에 21개의 롯데아울렛이 있습니다. 그 가운데 9개의 점포는 3월 5일에 휴무를 하지 않고 정상영업을 합니다. 고양점, 팩토리가산점, 김해점, 이시아폴리스점, 광명점, 동부산점, 파주점, 부여점, 이천점은 정상영업을 하니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롯데백화점의 영업시간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영업시간의 경우 기본적으로 오전 10시30분부터 저녁 8시까지가 영업시간입니다. 그러나 이 경우는 정상영업시간을 말하고, 연장하는 날도 있기 때문에 이것을 확인하시려면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셔야 합니다.


홈페이지에 들어가시면 왼쪽 하단에 월별 영업시간 확인하기가 보입니다. 그리고 오늘의 영업시간도 나오는데요. 3월 1일의 경우, 영업시간이 10:30~20:30입니다. 정상영업시간보다 30분 연장이 된 것을 알 수 있습니다. 화살표 표시를 클릭하시면 아래와 같이 달력으로 된 영업시간을 한 눈에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저는 본점의 영업시간을 확인해 보겠습니다.

3월 5일은 빨간색으로 표시되서 휴점이라는 것을 알 수 있고, 3월 1일 공휴일과 토,일요일 주말의 경우 30분 연장 운영을 하고 있습니다. 나머지 평일의 경우는 정상 영업시간대로 운영되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여러분이 사시는 지역의 지점을 확인하시려면 상단의 메뉴바에서 본점 옆의 아래 화살표를 클릭하시면 아래와 같이 여러 지점 목록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오른쪽에는 롯데 아울렛 지점도 있습니다.


다른 곳도 한 번 알아볼까요? 롯데백화점 부산본점을 보겠습니다. 부산본점을 클릭하시면 아래와 같이 나오고 상세히 확인해볼까요?

본점과 달리 부산의 경우, 공휴일과 주말에는 60분 연장영업을 합니다. 그래서 10:30~21:00까지 영업하네요. 본점은 20:30까지인데 말이죠. 이처럼 지점마다 영업시간이 약간씩 다르기 때문에 이렇게 확인을 하셔야 합니다.


롯데 아울렛의 영업시간도 알려드리겠습니다. 마찬가지의 방식으로 알아보시면 되는데요. 롯데아울렛의 경우 롯데백화점과 영업시간이 차이가 있습니다. 롯데아울렛의 정상영업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저녁 9시까지입니다. 

주중은 11시부터 21시까지이고, 주말에는 11시부터 22시까지입니다. 아래를 보시면 더 자세히 알 수 있습니다. 롯데아울렛 서울역점의 경우 공휴일(3월1일), 주말(토,일)은 정상영업시간보다 1시간 연장영업을 합니다. 3월 5일은 휴무일이구요.



대형마트의 경우, 격주로 일요일마다 의무 휴무를 하지만 백화점과 아울렛은 그렇지 않습니다. 3월 휴무일 3월 5일인 것을 잘 확인하시고, 쇼핑하시는데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3월 5일에 휴무하지 않는 지점도 있으니 참고하시구요. 영업시간도 잘 확인하셔서 이용하시는데 불편이 없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