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에버랜드 3월 할인 혜택 안내 및 모바일 앱 사용방법


드디어 추운 겨울을 벗어나서 따뜻한 봄 내음이 물씬 풍기려는 3월에 접어들었습니다. 겨울 내내 집구석에 콕 박혀 있던 아이들을 데리고 나들이를 가야할 때가 점점 다가오고 있네요. 

새학기 새학년에 들어가는 아이들로 인해 마음은 분주하지만 주말이면 또 어디를 가야하나 고민하는 부모님들과 봄을 맞이하는 연인들이 함께 하기에 딱 좋은 에버랜드 3월 할인 혜택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가장 먼저 소개하고 싶은 할인혜택은 바로 문화누리카드 할인입니다. 올해부터 문화누리카드 충전금액이 7만원으로 인상되었거든요. 작년에는 6만원이었지만 올해부터 1만원 증액되서 7만원이 되었기 때문에 문화누리카드만 있으면 성인 2명이 충분히 이용 가능하게 되었습니다.

이번달 말까지 할인혜택이 주어지기 때문에 문화누리카드 소지자는 꼭 이용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성인 2명이면 66000원이기 때문에 4000원 정도 남겠네요. 남은 금액은 나중에 조조 영화를 보면 딱입니다.

문화누리카드로 결재하시게되면 결국 무료로 이용이 가능한 것이기에 제일 좋은 방법이구요. 그 다음으로 가장 많은 할인은 카드할인이 있습니다.

에버랜드 3월할인 특가 가운데 제휴할인 특가가 있는데요. 해당되는 제휴카드 홈페이지에서 스마트 예약을 할 경우 본인 최대 60%, 동반 3인 30% 할인 혜택이 주어집니다.

지난 2월 1일부터 3월 말까지 한시적으로 주어지는 혜택입니다. 스마트예약을 하시려면 에버랜드 홈페이지에 가입을 하셔야 하는데, 약간의 번거로움은 있지만 60%까지 할인 되기 때문에 노려볼만 합니다. 다만, 본인에게만 60% 할인입니다. 그래서 추천하고 싶은 것은 문화누리카드 또는 다른 카드와 함께 제휴카드 스마트예약을 하라고 하고 싶습니다. 동반할인은 추천하고 싶지 않구요.


그래서 이어지는 다음 할인혜택을 주목하시기 바랍니다. 60%까지는 아니어도 충분한 할인혜택입니다. 바로 BC카드 혜택입니다.


BC 신용카드 소지자라면 1+1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더 상세한 내용은 아래를 참고해주세요.

BC카드(신용카드)만 있으면 무조건 1+1 혜택입니다. 그래서 1인당 27000원에 이용이 가능하네요. 제휴카드 스마트예약 다음으로 큰 혜택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추가로 BC카드로 1+1 이용권을 구매할 경우 선착순으로 매일 100명에 한해서 사파리 월드와 르스트 밸리 Q-Pass를 준다고 합니다.


일찍 오셔서 BC카드로 예매하시면 오히려 더 큰 혜택을 누릴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에버랜드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분들도 계십니다. 국군 장병에게 무료로 이용할 수 있게 되었는데요.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기간은 올해 9월 30일까지입니다. 얼마 남지 않았으니 휴가 계획이 있는 군인/의경/사회복무요원 분들은 잘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이용방법과 유의사항은 아래를 참고하시구요. 휴가 중이거나 외박 중일 때 사용이 가능하므로 관련 서류는 필수입니다.




그리고 아이들과 함께 오는 부모님을 위한 할인혜택도 있습니다. 3월 31일까지 봄 특집으로 준비한 키즈 패키지입니다.


엄마가 아이 한명과 함께 이용하게 될 경우 정상가 97,000원을 평일 57,000원, 휴일 60,000원에 이용이 가능합니다. 이용 실적이 충족된 제휴카드의 경우 1만원씩 더 할인이 되구요.

우대쿠폰은 홈페이지에서 발급이 가능한데요. 아래를 보시면 나의 쿠폰함에서 확인할 수 있구요.


우대쿠폰을 미리 출력해서 가져갈 수 있습니다. 아니면 휴대폰으로 촬영하시거나 인쇄하기 버튼을 누르셔서 PDF파일로 저장하신 후 휴대폰에 저장하셔도 됩니다.


마지막으로 에버랜드 모바일 앱 사용방법에 대해 간략히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롯데월드는 매직패스라는 어플을 이용해서 보다 편리하고 쉽게 놀이기구를 이용할 수 있도록 했는데요. 에버랜드의 경우 매직패스 기능은 없지만 넓은 에버랜드에서 보다 실용적으로 놀이기구를 탈 수 있도록 모바일 앱이 꾸며져 있습니다.

비콘 서비스를 통해서 현재 나의 위치를 인식해서 필요한 정보와 쿠폰을 실시간으로 제공해 준다고 합니다. 대부분의 스마트폰에서 이용이 가능하구요. 비콘 이용방법은 위의 사진을 참고하시면 됩니다.

에버랜드 가이드 APP의 혜택은 아래와 같습니다. 모바일로 이용권도 예매가 가능하고, 좋아하는 놀이기구의 대기 시간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지도 서비스를 통해서 보다 빠르게 이동이 가능하구요. 

아래는 에버랜드 가이드 플러스의 혜택을 정리한 것입니다. 더 많은 정보와 더 유용한 안내, 그리고 더 많은 재미를 누릴 수 있도록 되어 있네요.

에버랜드 3월 할인은 제휴카드 할인과 BC카드 할인을 적절히 이용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문화누리카드까지 있다면 금상첨화구요. 군인 분들은 무료로 이용이 가능하니 걱정마시기 바랍니다. 점점 따사로운 햇빛을 느낄 수 있는 3월에 즐겁고 행복한 에버랜드로 놀러가시기 바랍니다.


댓글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