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킴스클럽(Kim's club) 휴무일 및 영업시간 알려드립니다.



킴스클럽 자주 이용하시나요? 우리는 보통 이마트나 롯데마트, 홈플러스와 같은 대형마트를 자주 이용하는데요. 이런 대형마트가 있기 전부터 있었던 중대형 마트가 있었으니 그것이 바로 킴스클럽입니다.


킴스클럽은 이랜드리테일에서 운영하는 식품 전문 중대형 할인매장입니다. 1995년부터 뉴코아백화점에서 시작해서 현재는 뉴코아아울렛, 2001 아울렛, NC백화점, 동아백화점에서 식품전문 대형할인매장으로 운영 중에 있습니다.


킴스클럽은 식품 전문 매장의 특징을 살려서 중간 유통과정을 최대한 줄이고 전문MD가 산지에서 직접 구매해 오기 때문에 다른 대형 매장보다 더욱 저렴한 가격에 더욱 신선하고 좋은 품질의 식품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20년동안 국내 37개의 매장을 운영하는 가운데 있으며 전국의 매장 주소는 아래와 같습니다.


매장 주소와 함께 킴스클럽의 영업시간도 나와 있는데요. 글씨가 작아서 확인이 어려운 분들을 위해서 다시 한 번 상세하게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우선 대부분의 킴스클럽은 연중무휴로 업업을 하고 있는데요. 몇몇 매장은 휴무가 있기도 합니다. 그런 매장은 별도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NC백화점 내에 있는 킴스클럽의 영업시간입니다.

서울 불광점의 경우 9시부터 영업을 시작하고, 수도권 야탑점의 경우 오전 9시부터 24시까지 영업을 합니다. 지방에 있는 광저점, 부산대점, 서면점, 순천점은 영업시간이 같지만, 해운대점만 매일 22시까지 영업합니다.


다음으로 뉴쿠아 내에 있는 킴스클럽의 영업시간 안내입니다. 강남점의 경우 휴무일이 매월 2주, 4주 일요일에 있습니다. 아래 표에는 나와있지 않으니 꼭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다음으로 2001아울렛 내의 킴스클럽 영업시간입니다. 분당점의 경우 일요일은 정기휴점입니다.



동아백화점 내 킴스클럽의 영업시간인데요. 동아 마트 수성점의 경우 2,4주째 일요일이 정기휴무입니다. 참고해주세요.


지금까지 킴스클럽 휴무일과 영업시간을 전부 알려드렸습니다. 킴스클럽 이용하시는데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