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한화투자증권 비대면계좌개설하는 방법(상세안내)



요즘 가상화폐의 우울한 소식들로 인해 많은 분들이 걱정이 많습니다. 투자금 손실이 큰 분들은 더욱 심난할테구요. 가상화폐와 같은 투자는 위험부담이 너무 크기 때문에 그렇습니다. 목돈을 만들기 위해서는 투자 원금에 대한 손실을 어느정도 감수해야 합니다. 

위험도가 낮으면 낮을수록 수익률은 매우 적습니다. 가장 안전한 방법은 은행에 적금을 가입하는 거겠죠. 문제는 물가상승률도 따라가지 못하는 이자율이구요.


그나마 위험도가 적으면서도 수익률이 높은 것은 주식투자가 아닐까 생각합니다. 물론 주식투자 역시 원금을 보장하지는 않습니다. 그만큼 신중하고 신중한 선택을 하셔서 주식에 투자하셔야합니다. 가상화폐와 같이 수십배의 수익률을 올리지는 못하지만, 알차고 알찬 주식에 투자하게 되면 은행이자나 펀드 수익률보다는 높은 수익을 거둘 수 있을 겁니다.


한화투자증권 비대면계좌개설하는 방법(상세안내)


오늘은 한화투자증권 비대면계좌개설에 대해서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투자증권이나 증권사마다 스마트폰을 이용한 모바일 주식거래가 활발해져서 어느때보다 주식투자를 손쉽게 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요즘에는 주식수수료가 무료인 곳도 있는데요. 한화투자증권 역시 수수료 무료행사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모바일 주식 수수료를 5년동안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이벤트인데요. 비대면 계좌개설을 할 경우 5년간 수수료가 없습니다. 뿐만 아니라 최대 5만원 투자지원금도 준다고 합니다.


먼저 비대면 계좌개설만 해도 1만원을 주고, 이후에 100만원 이상의 주식거래를 하고 100만원 이상의 총잔고를 유지할 경우 4만원을 추가로 지원해서 최대 5만원의 투자지원금도 준다고 하니 이번에 비대면계좌를 개설하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뿐만 아니라, 투자에 필요한 공부도 할 수 있도록 투자 관련 서적도 100명을 추첨해서 준다고 합니다. 투자 공부 이지 베리 임폴턴트!!!


한화투자증권 비대면계좌개설하는 방법(상세안내)

그렇다면 비대면계좌개설을 어떻게 할까요? 모바일 어플을 설치하는 방법부터 계좌개설 방법을 상세하게 알려드리겠습니다.

먼저 구글 플레이 또는 앱스토어에서 "한화투자증권 Smart M" 어플을 설치하셔야 합니다.



한화투자증권 Smart M 어플을 설치하셨으면 어플을 실행하시면 아래와 같이 로그인 화면이 나오는데요. 하단에 보시면 "온라인 계좌개설"이라고 작은 글씨가 있습니다. 그걸 클릭해 주세요.



온라인 계좌개설을 누르면 신규 계좌개설을 할 수 있는 화면이 나옵니다. 신규 계좌 개설을 선택해 주세요.


개설하고 싶은 계좌유형을 선택해야 하는데요. 보통은 첫번째 항목인 "종합계좌"를 선택하는데요. 여러분이 원하는 항목을 선택하면 됩니다.


다음 순서는 본인인증과 약관을 동의하는 순서입니다. 필요한 정보를 입력해서 본인 인증을 하신 후에 약관 동의에 체크하시면 됩니다.


다음 순서는 계좌정보를 입력하는 것인데요. 주소, 이메일, 계좌 비밀번호 등을 차례대로 입력해 주시면 됩니다. 관리자 등록을 원하실 경우 관리자 등록을 체크해 주세요.


이제 비대면계좌개설에서 가장 중요한 순서 중 하나인 계좌확인 절차입니다. 


기존에 갖고 있는 본인 명의의 계좌를 입력하시면 되는데요. 이를 통해서 계좌 실제 소유 여부를 확인하는 절차입니다. 금융기관, 계좌번호, 계좌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다음으로 신분증을 촬영해서 업로드해야 합니다. 사진 촬영 버튼을 누르시고, 미리 준비한 신분증을 촬영해서 업로드 해주세요.


마지막으로 본인 계좌로 입금된 1원의 거래내역을 확인하셔서 입금자명 숫자 3자리를 입력해 주시면 됩니다.

그러면 비대면계좌개설이 완료되는데요. 온라인 거래를 위해서는 ID등록과 공인인증서를 등록하는 절차를 마쳐야 비로소 주식거래를 하실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한화투자증권 비대면계좌개설 방법을 알려드렸습니다. 주식투자는 100% 원금이 보장되는 투자가 아니라는 사실을 꼭 인지하시고, 신중한 판단을 하신 후 주식투자를 하시기 바랍니다. 한화투자증권 비대면계좌개설에 이어 ID 등록 방법과 공인인증서 등록 방법은 다음 포스팅을 통해 알려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댓글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