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미래에셋대우 HTS 다운로드 방법 쉽습니다.


여러분은 주식투자를 어떻게 하고 있습니까?

요즘에는 주식을 집에서 손쉽게 사고 팔 수 있습니다. 그것이 바로 HTS (홈트레이딩시스템)입니다. 예전에는 주식을 사려고 객장에 나가서 사야했지만, 요즘에는 대부분 HTS를 하거나 더 간편한 MTS를 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HTS는 뭔지, MTS는 뭔지 잘 모르시는 분들이 계실텐데요. 간단하게 용어를 설명드리겠습니다.


HTS는 앞서 말씀드렸듯이 홈트레이딩시스템의 약자인데요. 영어로 쓰면 Home Trading System입니다. 영어 뜻 그대로 집에서 주식 매매를 하는 겁니다. 매매는 물론 정보 검색 등 다양한 것을 할 수 있는 시스템입니다. 

이런한 HTS보다 더 나아가서 편리하게 만든 시스템이 MTS 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입니다. 집이나 직장 등 어떤 장소에 국한되서 하는 것도 불편하다 해서 만든 것입니다. 휴대폰으로 언제 어디서든 주식 거래를 할 수 있는거죠. 휴대폰에 어플만 설치하면 간편하게 주식 매매를 할 수 있습니다. 정말 편리해졌죠? 이제는 누구나 휴대폰만 있으면 간편하고 쉽게 주식 거래를 할 수 있는 시대입니다. 

오늘은 제가 여러분에게 미래에셋대우  HTS 다운로드 방법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먼저 미래에셋대우 증권 홈페이지로 이동해 주세요~ 

미래에셋대우 홈페이지를 가시면 위와 같이 나오는데요. 마우스 스크롤로 맨믿으로 내려보시면 아래와 같이 HTS다운로드라고 있습니다.


저걸 클릭하시면 다운로드 하실 수 있습니다. 아래와 같이 나오고, 프로그램을 설치하시면 됩니다.


미래에셋대우 HTS는 이름이 KAIROS입니다. 설치하시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옵니다.


KAIROS를 이용하시려면 회원가입을 하셔야 합니다. 밑에 회원가입 버튼을 누르셔서 회원가입을 진행하시고 이용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댓글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