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JPG 파일을 PDF 파일로 간단하게 변환하는방법



pdf 파일은 모든 운영체제에서 사용될 정도로 많이 사용하는 파일인데요.

 pdf파일 형태로 저장을 하게 되면 원본 문서가 그대로 저장되기 때문에 파일이 깨지지 않고 수정되지 않는 정점이 있습니다. 

그래서 보안성이 높은 기관이나 업체에서는 원본 파일을 수정하거나 변환되는 것을 막기 위해 pdf 파일을 사용합니다.

pdf 파일을 합치거나 나누고 jpg로 변환하는 프로그램들이 많기는 한데요. 

대부분 회원가입이 필요하거나 프로그램을 별도로 설치해야 합니다.



제가 소개하려는 방법은 회원가입이나 별도의 설치가 필요없는 방법입니다.

검색창에서 allinpdf를 검색하세요.


allinpdf의 가장 큰 장점은 가입 절차 없이 누구나 무료로 워드 pdf변환, 파워포인트 pdf변환, 엑셀 pdf변환, jpg pdf변환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Allinpdf 사이트에서 제공하는 서비스의 장점은 아래와 같은데요. 저는 여기서 제일 편한 것이 바로 jpg파일을 pdf로 변환할 수 있고, 빠르고 쉽게 변환이 가능하다는 점입니다.


게다가 다양한 변환 폼을 제공해 줄 뿐만 아니라 사이트 자체에서 pdf파일 미리보기 서비스까지 지원을 해주기 때문에 별도의 프로그램을 이용하지 않더라도 사이트를 통해 pdf파일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JPG 파일을 PDF 파일로 변환하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밑에 보이는 것처럼 "pdf 변환기"를 클릭합니다.


클릭하면 아래와 같이 변환하기 원하는 파일을 올려놓으라고 하는데요. 오른쪽 하단에 있는 파일을 선택 누르셔서 변환할 JPG파일을 선택합니다.

파일을 선택하셨으면 뭘로 변환할지 선택을 하는데요. pdf를 선택하시고, 밑에 승인을 눌러주세요.

그러면 아래와 같이 변환이 진행됩니다. 몇 초가 지나면 안료가 됩니다.

자 보이시죠? 위와 같이 파일을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다운로드해서 확인해보면 아래와 같이 pdf 파일로 열립니다.

바탕화면을 보면 아래와 같이 pdf 파일 형식으로 되어 있음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정말 간단하게 jpg 파일을 pdf파일로 변환했습니다. 회원가입이나 프로그램 설치가 필요없는 매우 간단한 방법으로 변환할 수 있으니 이용해 보세요.



댓글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