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oki 프린터 드라이버 다운로드 방법



오늘은oki 프린터 드라이버 다운로드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3년 무상보증으로 유명하고 저렴하면서도 성능이 좋기로 소문난 oki 프린터. 컴퓨터를 교체하거나 다른 컴퓨터에 프린터를 설치해야할 경우 프린터 드라이버가 필요할텐데요.


제가 오늘 oki 프린터 드라이버를 찾는 법부터 다운로드하는 방법을 상세하게 설명해 드리겠습니다.

먼저 oki 프린터 홈페이지로 접속하셔야 합니다. 주소는 아래에 링크해 놨습니다.


oki 프린터 홈페이지


홈페이지에 접속하면 아래와 같이 나오는데요. 오른쪽 끝 상단에 보면 고객지원이라고 있습니다. 그걸 눌러주세요.


고객지원으로 들어가셨으면 오른쪽 하단에 아래와 같이 드라이버 다운로드라고 있습니다. 여기를 클릭하시는데요. 우선 아무거나 눌러도 상관없습니다. 어차피 들어가서 다시 선택해야하니까요.

클릭하셔서 들어가시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오는데요. 여기서 가운데 부분에 주황색 바탕에 "드라이버 다운로드"라고 있습니다. 이걸 눌러주세요.


그러면 아래와 같이 프린터 종류를 선택하라고 나옵니다. 여러분이 가지고 계신 프린터의 종류를 선택하세요.


프린터 종류를 선택하시면 아래와 같이 나오는데요. 여기서 여러분이 갖고 있는 프린터의 모델명을 선택해야 합니다. 모르시면 프린터를 잘 살펴보세요. 모델명이 보일 겁니다.



모델명을 클릭하시면 아래와 같이 나오는데요. 여기서 중요합니다. 여러분이 갖고 있는 컴퓨터의 운영체제를 알아야 합니다. 운영체제를 모르시는 분은 내컴퓨터 들어가서 속성을 클릭해서 보시면 컴퓨터의 운영체제가 나옵니다. 제 컴퓨터는 window 8.1 x64 입니다. 64비트인지 32비트인지도 잘 구분하셔야 합니다. 운영체제를 선택해주세요.


운영체제를 선택하시고, 밑으로 드래그해서 내려가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보이는데요. 여기서 자세히 부분을 눌러야합니다. 그래야 드라이버를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자세히 부분을 눌러주시면 아래와 같이 다운로드 창이 나타납니다. 그리고 제가 빨간 박스로 해놓은 부분을 눌러주시면 드라이버를 다운로드하실 수 있습니다.



타사의 드라이버 다운로드보다 약간 헷갈리게 해놓기는 했는데요. 위와 같이 하시면 어려움없이 드라이버를 다운로드하실 수 있습니다.




댓글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