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방탄소년단이 영국 런던에 있는 웸블리 스타디움에서 국내 아이돌 그룹으로는 최초로 단독 콘서트를 열었습니다. 6월 2일 새벽 3시 30분에 열렸는데요. 'LOVE YOURSELF : SPEAK YOURSELF" 공연을 했습니다. 새벽 이른 시간이어서 못 보신 분들이 정말 많을텐데요. 네이버 V 라이브를 통해서 시청이 가능합니다. 재방송과 다시보기도 하실 수 있으니 라이브 생중계 무료보기를 통해 시청하시기 바랍니다.

BTS 웸블리 콘서트 공연 생중계 라이브 재방송 다시보기 안내

RM, 진, 지민, 제이홉, 슈가, 뷔, 정국 6명의 방탄소년단이 영국을 뒤 흔들었습니다. 전 세계의 팬들이 영국으로 모여들었는데요. 그만큼 글로벌 아이돌 그룹이라는 것을 증명해줬습니다.

방탄소년단은 오프닝 무대로 고대 그리스 신전을 재현한 세트를 배경으로 "디오니소스"를 선택했는데요. "낫 투데이"라는 곡을 부르며 관객들을 감동시켰습니다. 무대에 앞서 헝가리에서 발생한 사고에 대한 마음을 전하기도 했는데요. 

방탄소년단이 한국을 대표하는 아이돌 그룹이라는 것을 다시 한 번 알 수 있었습니다.

RM이 먼저 안녕하세요 BTS입니다라고 인사를 하고 "러브 웸블리"를 외쳤습니다. 그리고 다른 맴버들 모두 각자 자신의 인사법으로 팬들에게 인사를 하며 분위기를 고조시켰습니다.

참고로 영국의 웸블리 스타디움은 그동안 퀸, 비틀즈, 마이클 잭슨 등 세계적인 뮤지션들이 공연한 곳인데요. 뮤지션들의 꿈의 무대라고 할 수 있습니다. 한국가수로는 최초로 방탄소년단이 웸블리 스타디움에서 성황리에 단독 콘서트를 마쳤습니다.

방탄소년단의 콘서트는 이미 미국 LA 로즈볼 스타디움을 시작으로 전 세계를 순회하는데요. 시카고 솔저 필드, 뉴저지 메트라이프 스타디움, 브라질 상파울루 알리안츠 파르크에서 성공적으로 콘서트를 마쳤다고 합니다. 6월 2일에도 웸블리에서 2번째 콘서트가 있으며 7일에는 프랑스 파리 스타드 드 프랑스에서 있다고 합니다.

7월 6일, 7일에는 일본 오사카 얀마 스타디움 나가이에서 있으며 7월13일과 14일 시즈오카 스타디움 에코파에서 콘서트가 예정되어 있다고 합니다.

웸블리에서 열린 BTS 생중계 라이브 방송을 시청하시려면 네이버 V LIVE를 통해 시청이 가능합니다. 네이버 브이라이브에서 유료로 시청하실 수 있는데요. 한번 구입을 하시면 무제한으로 시청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다시보기 VOD로도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라고 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BTS 웸블리 생중계 V LIVE

댓글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