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토트넘 VS 리버풀 결승전 중계 안내

이제 결승 단 한 경기만 남겨놨습니다. 토트넘이 사상 처음으로 챔피언스리그 결승에 올랐고, 리버풀도 바르셀로나를 꺽고 결승 진출을 했는데요. 두 팀 모두 기적을 연출했기에 더욱 극적인 결승전이 되는 것 같았습니다.

솔직히 토트넘이 결승 진출하리라고는 어느 누구도 예상하지 않았는데요. 아약스와의 4강 1차전만 봐도 그랬습니다. 하지만 모우라의 역대급 해트트릭을 앞세워 원정 승리를 가져왔고, 결국 결승에 올랐습니다.

리버풀은 바르셀로나와의 4강 1차전 패배 이후 리그 우승에 초점을 맞추는 듯 보였지만 상상을 초월하는 경기력을 보여주며 승리를 거머쥐고 결승에 올랐습니다.

지금 어느 팀이 우승하더라도 챔스 리그 역사를 쓰는 것이 되는데요. 이젠 6월 2일 새벽 4시에 펼쳐질 결승전만 남았습니다. 챔스 결승 시청은 네이버 스포츠, 스포티비, 스포티비 나우 등 다양한 채널에서 실시간 중계를 합니다. 뿐 만 아니라 모바일이나 PC의 경우 실시간 스포츠 라이브 를 통해 생방송으로 시청이 가능합니다.

 

아시는 바와 같이 챔피언스리그는 지구상 가장 위대한 축구 토너먼트라고 할 수 있습니다. 월드컵보다 비중이 적다고 할 수 있지만 관심사는 월드컵을 뛰어넘을 정도라고 할 수 있는데요.

대회 규모 뿐 아니라 우승팀에게 주어지는 상금도 엄청납니다. 지난 2017-2018 챔피언스리그에서 우승한 레알마드리드는 우리나라 돈으로 대략 720억이 넘게 받았다고 하는데요.

토트넘이든 리버풀이든 우승팀은 정말 엄청난 상금을 받을 예정입니다.

결승전은 아틀레티코 마드리드 홈구장인 완다 메트로폴리타노 스타디움에서 열릴 예정입니다.

챔피언스리그 결승 전에 프리미어리그 두 팀이 함께 올라온 것은 이번이 처음이라고 하는데요. 과연 어느 팀이 우승할지 너무나 궁금합니다.

아마도 밤을 새우고 경기를 기다리는 분들이 많으실텐데요. 우리의 관심사는 아무래도 손흥민 선수의 출전 여부와 골일 것입니다.

손흥민 선수는 사상 처음으로 유럽챔피언스리그 결승에 출전할 예정인데요. 이 경기에서 골을 넣을 수 있을지도 최대의 관심사입니다. 그런데 문제는 토트넘의 에이스인 헤리 케인이 발목 부상에서 극적으로 복귀해서 출전 명단에 오를 확률이 높다는 것인데요.

만약 헤리 케인 선수가 출전을 해야 한다면 공격진에서는 4강 2차전에서 맹활약한 모우라 선수를 뺄 수 없기에 손흥민 선수가 선발 제외가 될 수 있다는 의견이 나오고 있습니다. 포체티노 감독은 아직까지 케인이 출전한다고 확답을 하지 않았는데요. 오랜 시간 경기에 뛰지 않아 감각이 떨어진 헤리 케인이 나설지 궁금합니다.

제 바램은 손흥민 선수와 헤리 케인 두 선수 모두 출전하는 것인데요.

이번 경기는 우리나라 방송사에서도 엄청나게 준비하고 있습니다. SBS 스포츠에서는 이영표 해설위원을 앞세워서 중계를 한다고 하는데요. 참고로 이영표 해설위원은 헤리 케인이 후반 교체 출전을 예상하고 손흥민 선수가 선발이 될 것 같다고 말했습니다.

이제 손흥민 선수의 결승전 출전과 함께 멋진 골을 기대해 봅니다. 챔피언스리그 실시간 중계를 통해 시청하시고 하이라이트도 보시기 바랍니다.

UEFA 결승

댓글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