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강식당은 신서유기4에서 일명 '송가락 사건'으로 탄생한 신서유기 스핀오프 프로그램입니다. 강호동이 원하는 윤식당을 모티브로 한 강식당이 이미 시즌1에서 엄청난 사랑을 받았는데요. 시즌1은 제주도에서 열렸다면 시즌2는 경주에서 강식당이 오픈했습니다. 첫방송을 앞두고 7분 미리보기도 홈페이지에 공개되어 기대감이 부풀게 하는데요.

5월 31일 첫방송이 저녁 9시 10분에 tvN에서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해당 방송은 실시간 시청 보기 뿐 아니라 무료티비 다시보기 를 통해서도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을 확인해 주세요.

 

강식당2 다시보기 무료 안내

일명 송가락 사건으로 코끼리코 돌아서 포르쉐와 람보르기니 찍기에 성공한 송민호의 활약으로 인해 제작진은 신서유기 외전 강식당을 제주도에서 오픈했었는데요. 제작진과 출연진의 우려와는 달리 엄청난 호응과 인기로 인해 시즌2까지 제작되었습니다. 백종원 대표에게 전수받은 레시피로 강호동까스를 만들었는데요. 이번에는 강볶이가 주 메뉴!!!

tvN 신서유기 외전 강식당2는 5월 4일부터 경주에서 영업이 개시되어 촬영이 시작되었는데요. 시즌3까지 예고되어 있는만큼 기대가 큽니다. 게다가 시즌3에는 규현이 합류한다고 하는데요.

아무튼 강식당2에는 기존 멤버인 강호동, 이수근, 은지원, 안재현, 송민호가 그대로 나오는데요. 여기에 새로운 맴버인 피오가 합류했습니다.

강식당2는 '손님보다 사장이 더 많이 먹는다'는 시즌1의 슬로건을 그대로 돌아왔는데요. 피오의 합류와 함께 메뉴 수가 증가했다고 합니다. 7분 미리보기를 보시면 메뉴가 정말 많아진 것을 알 수 있는데요. 가락국수와 냉국수, 비빔국수를 비롯해서 떡볶이, 튀김 4종류를 합친 꽈뜨로 튀김도 있다고 합니다. 짜장 떡볶이와 짜장+오므라이스도 있고, 팥빙수와 다양한 음료도 준비되어 있다고 하는데요.

강식당2는 추첨제로 운영을 했습니다. 당일 현장에서 번호표를 나눠주고 추첨을 통해 당첨자에게 개별 연락을 했는데요.

아래와 같이 너무나 많은 사람들이 몰려서 교통혼잡과 함께 여러 안전사고의 문제때문에 온라인 추첨방식으로 변경되기도 했습니다.

강식당2의 촬영장소는 경상북도 경주 화랑 교육원 인근의 한옥카페라고 합니다. 영업 2일째에는 6만명이 신청을 했다고 합니다. 정말 후덜덜한데요. 

강식당2를 시청하시려면 tvN 채널에서 매주 금요일 저녁 9시 10분에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PC와 모바일을 통해 시청을 원하시는 분들은 실시간 TV 사이트를 이용하시면 되는데요. 관련 정보는 아래를 참고하시면 됩니다.

http://bit.ly/실시간TV보기안내

 

실시간 TV 무료 사이트 베스트 5 여기서 확인

실시간 TV 무료 사이트 베스트 5 여기서 확인 요즘 TV 시청률이 예전보다 많이 나오지 않는 이유가 있습니다. 실제로 TV로 시청하는 사람들이 많이 줄었기 때문입니다. 예전에는 TV 프로그램을 보려면 집에 있는..

digitalfreelife.com

또한 실시간 방송을 놓치신 분들이나 본방사수를 못하셨다면 다시보기를 하실 수 있는데요. 시즌1도 몇 번 다시보기한 분들도 많을 정도로 재미가 있습니다. 저는 아직도 예전 1박2일 시즌1을 지금도 다시보기하는데요.

강식당 시즌1 뿐 아니라 이번에 방영되는 강식당2 다시보기를 원하시는 분들은 무료티비 다시보기 사이트를 이용해서 무료로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본방송이 끝나고 1~2시간 이후 시청이 가능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재방송 역시 본방송 이후 동일한 채널에서 방영될 예정이니 편성표를 꼭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해당 사이트에 접속하신 후 "강식당2"를 검색하시면 쉽게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강식당2 다시보기

댓글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