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왕좌의 게임 시즌8 예고편 공개 지난 시즌 다시보기 링크 안내


전 세계의 미드팬들이 기다리는 왕좌의 게임 시즌8 예고편이 드디어 공개되었습니다. 작년 말에 티저 영상이 공개되고 실제 예고편을 오늘 공개했는데요. 올해 4월 마지막 시즌 방영을 앞두고 어떤 내용이 전개될지 예고편을 통해 만나보시기 바랍니다. 또한 아직 못보신 분들은 시즌1부터 정주행 하시라고 다시보기 링크를 안내해 드리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왕좌의 게임 시즌7이 끝난 후 1년 8개월만에 파이널 시즌이 올해 4월 14일에 방영될 예정입니다.

구체적인 장면들을 감추고 있던 왕좌의 게임 시즌 8이 3월 6일 오전 1시에 예고편을 공개했는데요. 예고편에서는 아리아의 모습으로 시작합니다. 누군가에게 쫓기는 모습 위로 여전히 누군가를 죽이고 싶은 열망의 대사들이 나타나는데요.

이어서 윈터펠에 도착한 존 스노우와 대너리스, 그들의 군대가 나옵니다. 대너리스의 두 마리 용이 함께 하늘을 날고, 산사 스타크가 그들을 바라봅니다. 이번 예고편에서는 시즌8에서 보여줄 역사상 가장 긴 전투씬의 일부분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숱한 화제를 낳으며 레전드 드라마로 불리는 왕좌의 게임이 파이널 시즌을 어떻게 마무리할지 궁금하네요. 예고편은 아래에서 감상해 주시기 바랍니다.


시즌 7에선 존 스노우와 대너리스가 북부로 향하는 상황에서 끝났습니다. 당시 조라 모먼트는 대너리스에게 잠재적인 위험을 경고했는데 산사의 표정을 볼 때 그녀가 마지못해 윈터펠을 대너리스에게 넘겨주는 것 같아 보입니다. 유튜브를 통해서 지난 시즌을 모아서 보셔도 되고 다시보기를 통해 시즌 1부터 정주행 하시기 바랍니다.



왕좌의 게임

댓글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