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툰 네트워크 편성표 보는 방법 여기서 확인해 보세요


남녀노소 가리지 않고 좋아하는 만화가 있을 것입니다. 저희 아이들은 런닝맨을 엄청 좋아하는데요. 예능 프로그램말고 애니메이션 런닝맨 말입니다. 네이버 웹툰부터 시작해서 다양한 경로를 통해 만화를 보실텐데요. 아이들이 좋아하는 카툰 네트워크의 편성표 보는 방법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서 확인해 주세요.


편성표 보는 것은 사실 쉽습니다. 포털 검색창에서 "카툰 네트워크"를 검색하면 아래와 같이 쉽게 찾을 수 있는데요.


단점은 검색한 시점부터 몇일 정도의 기간만 검색이 가능하다는 것입니다. 좀 더 자세한 편성정보를 확인하고 싶다면 아래의 방법으로 하시면 되는데요.

카툰 네트워크 홈페이지에 접속하시면 아래와 같이 나옵니다. 여기서 편성표를 확인하시면 되는데요.

홈페이지 상단에 보시면 프로그램 메뉴가 있습니다. 선택해 주시기 바랍니다.

프로그램을 선택하시면 왼쪽으로 메뉴가 나오는데요. 여기서 편성표를 클릭하시면 위와 같이 시간대 별로 자세한 편성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주간 편성표와 일일편성표로 나뉘는데요.

일일편성표는 해당 날짜를 선택하시면 시간에 따른 편성정보를 확인할 수 있으며, 주간 편성표는 아래와 같이 나옵니다.

편성표를 확인하시고 원하는 방송이 몇시에 하는지를 확인하시면 되는데요. 원하신다면 편성표를 인쇄하거나 파일로 저장할 수 있습니다. 오른쪽 끝부분에 편성표 인쇄 메뉴를 선택하시면 아래와 같이 인쇄도 가능하고 pdf 파일로 저장도 가능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카툰 네트워크 홈페이지는 아래에서 확인해 주세요.



카툰 네트워

댓글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