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랍에미리트 바레인 아시안컵 중계 안내 하이라이트 보기


2019년은 아시안컵으로 시작을 하는 것 같습니다. 1월 6일부터 시작되는 2019 아시안컵 경기를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첫 경기는 주최국인 아랍에미리트와 바레인의 경기인데요. 개막전인만큼 많은 축구팬의 관심이 쏠리기도 합니다. 개막식과 함께 본 경기의 실시간 중계와 하이라이트를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첫 경기인만큼 개막식을 먼저 합니다. 한국시간으로 1월 6일 새벽 1시에 셰이크 자예드 스타디움에서 열립니다.

아시안컵은 1월 6일에 시작해서 2월 2일까지 총 28일동안 열립니다. 한국이 결승전에 진출해서 우승을 했으면 하는데요. 아래는 이번 아시안컵에 출전하는 24나라의 조편성입니다. 가장 첫경기는 A조 경기이며 한국은 1월 7일에 필리핀과 첫경기가 있습니다.

아랍에미리트는 피파랭킹 79위로 아시안컵 최고 성적은 준우승한 기록이 있습니다. A조는 UAE와 바레인, 인도, 태국이 있어서 UAE는 무난하게 조별리그를 통과할 듯 합니다.

바레인은 피파랭킹 113위로 약체이지만 아시안컵에서 4위까지한 저력이 있습니다. 개막전에서 과연 어떤 팀이 승리할지 궁금하네요.


아래는 이번 조별 예선 경기 일정표입니다. 나라별 이름 약자를 잘 확인하시고 일정을 보시기 바랍니다. 중동축구를 침대축구라고 평가절하하기도 하지만 UAE와 바레인의 경기는 어떨지 기대가 됩니다. 


이번 아시안컵의 중계방송은 JTBC방송국입니다. JTBC와 JTBC3, 폭스 스포츠 등에서 시청은 가능한데요. TV 뿐 아니라 모바일과 PC로 시청도 가능합니다. 개막전이기도 하기 때문에 많은 축구팬이 시청할텐데요. 실시간 시청과 하이라이트를 통해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아랍에미리트VS바레인

댓글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