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2018 mbc 가요대제전 재방송 다시보기 워너원 막방 영상


해마다 연말이 되면 각 방송사에서 한해를 마무리하는 각종 행사를 하는데요. 음악 프로그램에서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가수들을 총망라해서 축제를 펼칩니다. 어제는 2018mbc 가요대제전이 있었는데요. 밤 늦게까지 이어지는 방송이라 본 방송을 놓치신 분들은 아래에서 다시보기를 하시면 되겠습니다.


4년 연속 mbc 가요대제전의 mc를 맡게된 가수 윤아 씨와 더불어 노홍철, 민호, 차은우 4명의 mc가 진행을 맡았습니다.

이번 가요대제전은 역대급의 화려한 라인업으로 눈길을 끌었는데요. 방탄소년단, 엑소, 레드벨벳, 트와이스, 워너온을 비롯해서 에이핑크, 위너, 비투비, 갓세븐, 아이콘, 빅스, 여자친구 등 수많은 아이돌 그룹 뿐만 아니라 다양한 색깔의 아티스트들이 각양각색의 무대를 선보였습니다.


4시간의 런닝타임을 소화할 정도로 오랜시간 가요대제전이 진행되었구요. 록 밴드 퀸을 기리는 화사와 노라조의 특별공연과 워너원이 도전한 동방신기의 퍼포먼스, 홍진영과 노홍철의 멋진 컬래버레이션도 있었습니다.


이번 가요대제전에 더욱 특별했던 것은 프로젝트 그룹이었던 워너원이 12월 31일을 마지막으로 해체가 되기 때문인데요. 많은 분들이 앤딩을 워너원이나 방탄소년단이 해주기를 바랬지만 그러지 못해서 아쉬움이 많았다고 합니다.


워너원은 1년 6개월이라는 프로젝트 활동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는데요. 가요대제전에서는 "켜줘"와 "에너제틱" 무대를 선보였습니다. 

워너원의 무대 뿐 아니라 세계적인 아이돌로 급부상한 방탄소년단의 무대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이 외에도 수많은 가수들의 멋진 무대를 아래를 통해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2018 mbc 가요대제전 영상

댓글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