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호주 요르단 아시안컵 중계 안내


아시안컵은 월드컵과 마찬가지로 4년에 한 번씩 열리는 피파 주관 국제대회입니다. 2019년 1월에 열리는 아시안컵 경기 중계를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B조의 첫경기는 지난 대회 우승팀인 호주와 요르단의 맞대결입니다. 본 경기의 실시간 중계를 아래에서 확인해 주세요.


경기시간은 현지시각 1월6일 오후 3시인데요. 한국시각으로는 저녁 8시에 열립니다.

하자 빈 자예드 경기장에서 열리며, 호주는 피파랭킹 41위이고 요르단은 109위입니다. 성적만 놓고 보면 호주의 우위를 점칠 수 있습니다. 그런데 두 나라는 이번이 첫 맞대결이기 때문에 서로에 대해서 전혀 모르는 상태입니다.


이번 아시안컵의 조편성은 다음과 같은데요. 대한민국은 C조에 있고, 박항서 감독이 이끄는 베트남은 D조에 편성되어 있습니다.

이번 조별 예선의 일정은 아래 표를 참고하시면 되는데요. 아시안컵 첫 경기는 주최국인 아랍에미리트와 바레인의 경기입니다. 아래 표에서 대한민국의 경기 일정도 확인해 보세요.

호주는 최근 3승1무 1패의 성적을 보이고 있고, 요르단은 1승2무2패로 성적이 저조한 편입니다. 호주의 손쉬운 승리가 예상은 되지만 첫 맞대결인만큼 요르단의 선전을 기대해 봅니다. 본 경기의 실시간 중계 방송은 아래를 통해서 시청하시기 바랍니다.



호주 VS 요르단

댓글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