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나혼자산다 재방송 다시보기 안내 전현무 한혜진 영상


우리나라 지상파 예능 가운데 가장 인기 있는 예능이 있다면 "나혼자 산다"가 아닐까 생각합니다. 맴버들 모두 다 재밌지만 저는 3얼이 제일 재밌는데요. 여러분은 어떠신가요? 저는 나 혼자 산다 파일럿으로 할 때부터 너무 좋아했는데요. 이제는 제일 핫한 예능 프로가 되었습니다. 특히 최근들어 전현무와 현혜진의 결별설로 이슈가 되었는데요. 그 후에 나온 방송을 못 보신 분들은 아래에서 다시보기를 통해 시청하시기 바랍니다.


나 혼자 산다가 언제 방송하는지 아시죠? 매주 금요일 밤 11시에 mbc에서 방송하고 있습니다. 지상파 예능을 잘 안보지만 나 혼자 산다는 꼭 보는 편인데요.

얼마 전 기안 84 의 사무실 개소식이 방송에 나와서 엄청 재밌었습니다. 박나래와 이시언의 깐족과 개그가 너무 좋았는데요. 못 보신 분들은 아래에서 다시보기를 통해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무엇보다 지난 방송에서는 전현무와 한혜진의 모습에 많은 분들이 궁금증이 많았을텐데요. 나 혼자 산다를 통해 연인이 된 전현무와 한혜진이 결별했다고 해서 말이죠. 그러나 방송을 보면 전혀 그런 모습을 볼 수 없었습니다.

이번 방송에서는 전현무의 엄청난 개인기도 나와서 역대급 재미를 선사했다고 합니다. 크리스마스 특집으로 방송된 이번 방송을 못 보신 분들은 재방송 시간에 맞춰서 보셔도 되고 다시보기를 제공하는 사이트를 이용하셔도 되는데요.


제가 안내드리는 곳은 mbc 온에어에서 제공하는 다시보기는 아닙니다. 다른 사이트인데요. 나 혼자 산다 지난 방영분을 차례로 보실 수 있습니다. 아직 시청하지 못한 분들은 아래를 통해 다시보기를 하시기 바랍니다.



나 혼자 산다 안내

댓글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