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UFC 232 경기 중계 안내


2018년 대미를 장식할 최고의 경기가 곧 열립니다. 2018년 12월 30일에 UFC 232 경기가 미국 로스엔젤레스에서 개최되는데요. 수많은 스타 선수가 등장하는만큼 UFC 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UFC232 경기 중계를 보시려면 아래의 내용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이번 UFC232의 메인 카드는 존 존스와 구스타프손입니다. UFC 라이트헤비급 타이틀을 두고 맞대결을 펼치는데요.

존스는 UFC를 대표하는 악동 중의 악동입니다. 숱한 사고에도 불구하고 많은 열성팬을 보유하고 있는데요. UFC에서 퇴출당하지 않는 것이 이상할 정도라고 합니다. 

특히 이번 UFC232 경기는 미국 라스베이거스 티모바일 아레나에서 열릴 예정이었는데요. 네바다 주 체육위원회에서 약물검사 결과 존 조스에게 소량의 튜리나볼이 검출되서 출전 허가를 주지 않았다고 합니다. 그래서 대회 장소도 바뀌었는데요. 

아래는 T Mobile ARENA에서 열린다고 광고까지 했지만 장소가 변경되었다고 합니다. 변경 장소는 캘리포니아 주 로스앤젤레스 더포럼입니다. 국내 팬들은 어차피 TV로 시청하기에 큰 불편은 없을 것 같습니다.


메인 이벤트 경기인 존 존스와 구스타프손 외에도 크리스 사이보그와 아만다 누네스 경기도 큰 관심이 가는 맞대결입니다. 여성 페더급 챔피언을 가리는 경기이기 때문에 많은 팬들의 관심이 가는데요. 사이보그는 데뷔 이후 20승 1패로 압도적인 경기를 하고 있고, 누네스 역시 최근 6연승을 달리면서 두 선수의 맞대결에 관심이 갑니다.


UFC232 대회는 올해 마지막 넘버링 대회로 멘데스와 볼카노프스키 경기도 예정되어 있습니다. 메인 카드 경기는 아래와 같습니다.

메인 카드 전 경기를 스포티비 온과 스포티비 나우에서 볼 수 있는데요. 메인카드 경기는 12월 30일 낮 12시에 있습니다. 그리고 이보다 먼저 오전 8시 30분에 언더카드 경기도 있습니다. 언더카드 경기 출전자는 아래와 같습니다.


스포티비 중계에는 박찬웅 캐스터, 박형근 해설 위원, 이교덕 기자가 함께하는데요. 스포티비와 스포티비 온, 스포티비 나우 채널에서 실시간 중계로 만날 수 있습니다. 유료 채널이 없는 분들은 인터넷을 통해 실시간 시청을 하실 수 있습니다. 아래를 참고하세요~



UFC 232 중계 안내

댓글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