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마이신한포인트 사용처 알려드려요


신용카드를 사용하면 포인트를 적립해 주는데요. 여러분은 얼마나 자주 포인트를 사용하시나요? 포인트 적립은 하는데, 어떻게 사용하는지 모르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한해에 적립된 포인트를 사용하지 않고 그냥 소멸되는 포인터가 엄청나다고 합니다. 통신사에서 주는 맴버십 혜택도 마찬가지구요. 등급에 따라 5만점에서 10만점을 주는데, 사용하는 방법을 잘 모르거나 사용처를 많이 알지 못해서 혜택을 제대로 누리지 못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마이신한포인트는 신한카드를 사용할 때 적립되는 포인트인데요. 이것이 의외로 많은 곳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마이신한포인트 사용처가 어디인지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마이신한포인트는 1점이 1원의 값어치를 하는데요. 1점 이상만 적립해 놔도 결재할 때 포인트를 포함해서 결제할 수 있습니다.

어떤 곳은 일정 한도 이상 포인트 적립을 해야 사용이 가능하기도 하지만, 미이신한포인트는 1점 이상만 되도 사용가능하답니다. 그리고 포인트의 유효기간이 1년이 아니라 5년이나 되기 때문에 적립을 많이 해놓으셨다가 한방에 사용하셔도 됩니다.

뿐만 아니라 마이신한포인트는 캐시백도 가능한데요. 신한카드 홈페이지에 접속하셔서 포인트 -> 포인트조회/전환 -> 현금캐시백을 클릭하셔서 현금 캐시백도 가능합니다.


그러면 원하는 계좌로 포인트가 현금으로 입금되는데요.

현금 캐시백 뿐 아니라 다양한 포인트로 전환도 되기 때문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좀 더 상세한 마이신한포인트 사용처는 아래와 같습니다. 

1. 카드 청구대금 결제 - 1만 포인트 이상부터 사용가능

2. 현금 캐시백 - 신한크드 결제계좌로 현금 캐시백

3. 주유 - 현대 오일뱅크

4. 공과금 납부 - 지방세나 국세 등

5. 외식 - 아웃백스테이크, 파리바게트, 정관장, CU, 미스터피자(30% 사용가능), 신세계푸드(올반, 보노보노, 에그톡스, 베키아에누보)

6. 쇼핑 - 올댓쇼핑, LG전자, 하이마트, 전자랜드, 대유위니아, 옥션, G마켓, 11번가, SSG.COM, 롯데닷컴, 인터파크, AK플라자, 롯데 백화점, 현대백화점, CJ몰, GS SHOP, 롯데아이몰, LG패션, K2, 블랙야크, 인디안모드, 노스페이스, 에코로바, OK아웃도어닷컴, 엠에스존, 린 코리아, 이마트, 홈플러스, 롯데마트, 롯데면세점(20%가능)

7. 문화,생활 - 넥슨, 엠게임, 한빛소프트, 넷마블, 한게임, SBS, KBS, 네이트, 네이버, 한신평, CGV, 롯데시네마, 티켓링크, 서울랜드, 금성출판사, 일룸가구, 교보문고, 교원 민원 24, 정보공개시스템 민원 수수료, 텔코인 휴대폰 무료통화 충전 서비스




이 외에도 보험과 금융권에서도 이용 가능한데요. LIG손해보험, 동부화재, 현대해상, 삼서화재, 한화손해보험, 흥국화재, 에르고다음다이렉트, The-k 손해보험, 한화손보 등이 있습니다.

금융권에서는 신한은행에서 신규 예적금 초회 납입금이나 OTP구입 수수료, 주식 매매 수수료, 연회비, SMS 수수료 결제 등이 있습니다.

이런 다양한 사용처를 미리 확인하시고, 적립된 마이신한포인트를 알뜰하게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댓글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