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ktm 모바일 실용요금제 6가지 소개합니다. 역대 최저가, 선착순이네요


최근 KT M mobile에서 정말 파격적인 요금제가 나와서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요금제가 총 6가지이며 본인에게 알맞는 요금제로 선택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선착순으로 조기 종료되는 요금제도 있기 때문에 서두르셔야 하는데요.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서 확인해 주세요.


여러분은 어느 통신사를 이용하고 계신가요? 그리고 얼만큼의 요금을 내고 있습니까? 요금이 적절하다고 생각하시나요? 우리나라만큼 휴대폰 요금이 높은 나라가 거의 없다고 합니다. 통신사의 담합 아닌 담합으로 인해, 그리고 거의 독과점 수준의 통신 3사의 횡포때문일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우리에게는 제 4 통신사인 알뜰통신사가 있습니다. 각 통신사마다 동일한 망을 사용하면서 알뜰통신사를 두는데요. KT 망을 쓰는 KTM 모바일도 그 중에 하나입니다. 

실용 유심 1.9 요금제는 데이터 2GB, 음성통화 200분에 문자 200개를 제공하는 요금제입니다. 이번 프로모션 기간에 가입하시면 12,100원에 평생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다른 알뜰 통신사에 비해 절반 이상 저렴한 가격이네요.

두번째로 실용 유십 1.7은 데이터 1.5GB와 음성과 문자를 100분, 100건 제공하는 요금제입니다.

정말 파격적인 것은 가격인데요. 5,390원입니다. 정말 엄청난 가격 아닌가요? 초등학생 용 요금제로 좋은 것 같습니다.




세 번째는 데이터가 10GB, 음성과 문자가 100분, 100건 씩 제공하는 실용 유심 10GB 요금제입니다. 데이터 이용량이 많은 사람이 사용하기 좋은 요금제라고 할 수 있습니다.

평생할인 적용해서 20,900원으로 매우 저렴한 편입니다. KT M mobile 요금제의 특징은 가입비와 유심비가 면제된다는 점입니다. 다른 알뜰통신사의 경우 가입비는 면제이지만 유심비는 면제가 아니거든요. 참고하시구요. 

4번째 요금제로 제가 가입한 요금제인 M데이터선택 유심 10GB요금제입니다.

한달 동안 10GB 데이터 제공 뿐 아니라 10GB를 다 소진해도 하루에 2GB를 계속 제공해주고, 그마저도 다 사용하면 3Mbps 속도의 무제한으로 인터넷을 이용이 가능한 요금제입니다. 음성과 문자도 기본으로 제공됩니다. 


데이터 뿐 아니라 음성, 문자도 많이 사용하는 저와 같은 사람에게 매우 알맞는 요금제인데요. 요금은 33,880원입니다. 정말 파격적입니다. 참고로 2번 요금제와 4번 요금제의 가입 기간은 9월 20일까지이며, 선착순으로 조기 종료될 수 있다고 합니다. 마음에 드신다면 바로 가입하시거나 번호이동을 하시기 바랍니다. 무약정이기 때문에 부담도 없습니다.

5번째 요금제는 데이터 3GB 제공에 전화와 문자를 기본으로 제공하는 요금제입니다. 데이터 사용량은 적당하고 전화와 문자를 많이 이용하는 분들에게 적합하겠네요. 

시룡 유심 6GB 요금제는 데이터 6GB에 음성, 문자 100분과 100건을 제공하는 요금제입니다.

위의 6가지 요금제 가운데 본인의 사용량과 통화량을 체크해 보시고 가입을 하시면 되는데요. KTM 모바일의 추가적인 혜택이 또 있습니다. 앞서 말씀드렸듯이 가입비와 유심비는 면제이고, 무약정 유심이기에 위약금이나 약정에 대한 부담이 전혀 없습니다.

게다가 올레 와이파이를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강점이 있습니다. 원내비도 평생 무료로 데이터 차감 없이 이용할 수 있네요. 


그리고 제휴카드를 이용하시면 통신비가 0원까지 내려가는데요. 위의 요금제의 경우 4번 요금제의 경우 제휴 할인까지 하면 15,880원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제휴카드는 아래와 같으며 통신료 할인 뿐 아니라 다양한 혜택도 제공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2번 요금제와 4번 요금제는 9월 20일까지이고, 나머지 요금제는 9월 30일까지 진행하는 이벤트입니다. 현재 사용하는 요금제가 비싸다고 생각하신다면 비교해보시고 가입하시면 되겠습니다.


댓글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