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올해 초까지만해도 가상화폐 열풍이 대단했는데요. 지금은 가상화폐 기사도 찾기 힘든 상황입니다. 얼마 전에 경찰에서 업비트를 압수수색하면서 가상화폐가 휘청거렸죠. 아직도 가상화폐 투자를 하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여전히 가상화폐의 투자가치를 높게 평가하는 전문가도 많이 있습니다. 다시 한 번 반등할 거라는 의견도 많은데요. 


오늘은 가상화폐 투자를 하시는 분들이라면 사토시 계산기 하나쯤은 알고 계실 겁니다. 혹시나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서 사토시 계산기 사용방법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p>

가상화폐를 투자하시는 분들은 사토시라는 말을 자주 들을 겁니다. 가상화폐에서 기준이 되는 가상화폐는 비트코인인데요. 비트코인의 최소단위가 바로 사토시입니다.


사토시 계산기 사용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사토시 계산기는 내가 지금 구매하려는 알트코인 가격이 각 나라의 화폐단위로 얼마인지를 쉽게 알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기축통화가격은 비트코인 등을 입력하는 것인데요. 코인의 가격을 입력하시고 사토시 값은 소수점을 입력합니다. 기축통화가격을 넣고 사토시 값을 입력하면 원하는 알트코인의 가격이 자동으로 계산됩니다.


사토시 값을 넣고 알트코인의 가격을 넣으면 기축통화가격이 자동으로 계산되기도 합니다. 아래를 보시면 사토시 계산기의 화면을 볼 수 있습니다.

아주 심플하게 되어있는데요. 1사토시는 1BTC DP 0.00000001을 곱하면 됩니다. 만약 1비트코인이 1000만원이라면 사토시 값은 0.100원이 되는 것입니다.


휴대폰 어플로 되어 있어서 쉽게 모바일을 통해 계산하실 수 있는데요. 아래 링크를 올려놓을테니 안드로이드와 아이폰 가운데 해당 디바이스에 맞는 어플을 다운로드하셔서 설치하시기 바랍니다.

안드로이드 사토시 계산기


아이폰 사토시 계산기

댓글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