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한국투자증권 아시죠? 요즘 자산관리에 관한 이슈가 많은데요. 저금리 기조에 부동산은 많이 침체 되어 있어서 투자할 곳이 마땅치 않습니다. 그래서 많은 분들이 주식투자에 눈을 돌리고 있는데요. 한국투자증권에서 자산관리와 관련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주식투자에 관심을 갖고 계시다면 이번 기회에 비대면계좌를 개설하시고 pc나 모바일로 주식투자를 해보시는 것은 어떨까 싶습니다.

한국투자증권 비대면계좌개설하는 방법은 아래에서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먼저 한국투자증권의 이벤트 내용을 간략해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많은 분들이 펀드나 연금, 주식투자에 관심은 가지고 있지만 어떻게 할지 잘 몰라서 선뜻 나서지 못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자칫 잘못하면 소중한 내 자산을 허공에 날릴 수도 있으니까요. 전문가의 도움이 필요한데요. 


한국투자증권에서는 이런 부분에 대한 염려를 최소화한다고 하는데요. 게다가 아래와 같이 4가지의 이벤트도 있는데요.

자산 이전을 하면 우대수익률을 주고, 연금을 이전하면 최대 33만원의 상품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주식 입고 시 최대 122만원의 혜택과 펀드 가입시 최대 24만원 상품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해 주시면 됩니다. 한국투자증권 홈페이지에 접속하시면 비대면 계좌개설과 한국투자증권 HTS와 MTS 등에 대한 정보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아래를 보시면 한국투자증권 홈페이지에서 1번을 클릭하면 비대면 계좌개설 안내로 들어갑니다.


비대면 계좌개설 안내는 아래를 참고하시면 되구요. 영업점을 방문해서 계좌도 개설할 수 있지만 수수료 면에서 비대면 계좌개설이 더욱 우대가 좋습니다. 개설 가능계좌는 위탁, 금융상품(CMA), 연금저축 등입니다.

아래는 비대면 계좌개설 방법에 대한 안내인데요. 모바일 어플을 설치하셔서 진행하시면 됩니다. 펀답 앱을 설치하시고 아래의 순서대로 진행하시면 되는데요. 본인명의 휴대폰과 타은행 계좌번호, 그리고 신분증이 필요합니다.


계좌를 개설하시고 주식투자를 본격적으로 하시려면 홈트레이딩서비스나 모바일 트레이딩 서비스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PC로 하시려면 HTS를 설치하면 되는데요. 홈페이지에서 2번 시스템 다운로드를 클릭하시고 온라인전용 트레이딩 프로그램을 클릭하시면 아래와 같이 PC 전용 프로그램을 찾을 수 있습니다. 

초보이신 분들은 첫번째 eFriend Plus를 이용하시면 되구요. 아래는 스마트폰을 이용해서 트레이딩을 하실 때 필요한 어플들입니다. 보통은 펀답 어플을 사용하는데요. 어플마다 특징이 있기 때문에 잘 살펴보시고 본인에게 맞는 어플을 다운 받아서 이용하시면 됩니다.


지금까지 한국투자증권 비대면계좌 개설 방법 안내와 HTS, MTS에 대해 안내해 드렸습니다. 잘 참고하시고 신중하게 투자를 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