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SK 상품권 사용처 안내해 드립니다. 2018년 최신버전입니다.



안녕하세요. 어제 오늘 미세먼지가 너무 극심해서 밖으로 나갈 수가 없을 정도였습니다. 마스크 사용이 일상화가 되었는데요. 아이들도 집에만 갇혀 있어서 답답해 하는데, 언제쯤 미세먼지가 사라질지 걱정입니다. 근본적인 대책이 정말 시급한데요. 오늘은 미세먼지에 대한 내용이 아니라 SK 상품권 사용처에 대해서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명절에 회사에서 선물로 상품권을 많이 받으실텐데요. 그냥 주유할 때만 사용하고 계시지 않으셨나요? SK 상품권이 주유할 때 뿐 아니라 사용할 수 있는 곳이 많다는 것을 오늘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사실, 몇년 전까지만 해도 사용처가 정말 다양했는데요. 점점 사용처와 제휴가 끊겨서 많이 줄어든 상태입니다. 그래도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곳이 아직 많으니까 실망하지 마시구요. 또한 사용처는 자주 변경이 되는 것 같습니다. 그래서 검색해 봤더니 작년과 또 다르더라구요. 그래서 가장 최신 정보를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서 확인해 주세요.


먼저 대형마트에서도 SK 상품권을 얼마든지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솔직히 대형마트만 되도 괜찮지 않나요? 

홈플러스, 롯데마트, 뉴코아아울렛, 메가마트, 동아마트, 롯데슈퍼, 세이브존, 서원유통, 2001 아울렛에서 사용 가능합니다. 2001 아울렛은 이번에 새롭게 추가된 사용처입니다. 아쉽게도 이마트에서는 사용이 안됩니다.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다음을 레스토랑입니다. 파로그랜드, 비오토피아(제주점), 인천공항 환승 호텔 레스토랑(가야금, 마티나라운지), 빕스, 차이나팩토리 딜라이트, 비비고, 계절밥상, 제일제면소, 더플레이스, 테라쎄(BMW 드라이빙 센터 내)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테라쎄 레스토랑은 한 곳에서만 사용이 가능하지만 이번에 새롭게 추가되었으니 참고하시구요. 베이커리는 뚜레주르에서 사용이 가능합니다. 베이커리 사용처가 좀 많았으면 하는데 아쉽네요.

백화점도 사용이 가능합니다. 롯데백화점, 현대, 갤러리아, 뉴코아, AK플라자, 동아백화점에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아쉽게도 신세계 백화점은 없네요.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SK 상품권이니까 당연히 SK텔레콤에서 사용할 수 있겠죠? 다만 요금정산이나 최초 단말기 구입할 때, 가입비 완납 처리할 때만 사용이 가능합니다. 


단말기 할부금이라던지, 해지정산요금, 중도완납 등에는 사용이 어렵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SK 텔레콤 지점이나 대리점에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레저의 경우 한 곳 뿐입니다. 핀크스콜프클럽 제주점에서 사용이 가능하네요. 서울랜드나 오라컨트리클럽, 허심청(온천) 등은 제휴가 모두 종료되었습니다.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여행사도 예전에는 하나투어도 가능했지만 이제는 투어비스에서만 사용이 가능합니다.


호텔의 경우 두 곳이 변경되었습니다. 작년까지만 해도 쉐라톤워커힐과 W서울워커힐호텔에서 사용이 가능했는데요. 없어졌습니다. 그랜드 워커힐 서울과 비스타 워커힐 서울에서 사용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인천공항 환승 호텔과 현대호텔(경주, 경포대), 포도호텔(제주)에서 사용이 가능합니다.

마지막으로 렌터카와 정비업체에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SK 상품권이니까 SK렌터카에서 사용할 수 있고, 같은 계열사 중 하나인 스피드 메이트에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엔진오일 교체시에 사용하시면 되겠네요.


앞서 설명드렸듯이 혜택이 많이 줄어들기는 했지만 여전히 사용할 곳이 많습니다. 작년과 비교했을 때 몇군데 추가되고 변경된 제휴처가 있으니 잘 확인하시고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