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신한카드 딥 드림(Deep Dream) 카드 소개 및 혜택 안내해드립니다.




누구나 신용카드 하나쯤은 사용하고 계실겁니다. 저도 신용카드를 사용합니다. 몇 개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왜냐하면 제휴가 있어서요. 30만원 이상씩 결제해야 할인이 됩니다. 그것도 2개나 있습니다. 그래서 따로 따로 30만원 이상씩 실적을 올려야 합니다. 1만원씩 할인받는 것은 소중하니까요.

여러분 가운데 저와 같으신 분들도 계실 줄 압니다. 신용카드는 이렇게 다양한 용도로 사용되서 하나 뿐 아니라 여러개를 사용할 필요가 있기도 합니다. 용도가 다양하기 때문에 쇼핑이면 쇼핑, 제휴 할인이면 할인 등 필요한 곳에 맞는 카드를 사용하면 더욱 알뜰하고 현명한 소비를 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중요한 것은 자신의 예산 안에서 카드를 사용하는 것이겠죠.

오늘은 여러분에게 이런 이용실적에 상관없이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는 신용카드를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신한카드 Deep Dream 카드인데요.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서 확인해 주세요.


신한카드 Deep Dream 카드는 4가지 카테고리로 나눠서 혜택을 줍니다.


모두드림, 더해드림, 챙겨드림, 아껴드림으로 나눌 수 있는데요. 대표적인 혜택은 모두드림입니다. 전월 실적과 상관없이 가맹점 0.7% 포인트 적립 혜택이 있습니다.

적립된 포인트는 마이신한포인트인데요. 나중에 적립된 포인트를 결제하실 때 함께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매우 유용합니다. 저도 자주 사용하는 편이구요. 만약 결제계좌를 신한은행으로 하시게 되면 0.1% 추가 적립도 됩니다.


두번째 더해드림 서비스는 아래와 같은데요. 자주 가는 DREAM 영역에서 사용하시면 기본 적립의 3배까지 적립해 줍니다. 무려 2.1%를 적립해 주네요. DREAM 영역에 대해서도 알려드리겠습니다. 


게다가 챙겨드림 서비스는 자주 사용하는 DREAM 영역 가운데 가장 많이 이용한 영역은 5배까지 포인트 적립을 해주는 것입니다. 가장 많이 이용한 1개 영역의 선정 기준은 당월 1일~말일까지입니다. 3.5%까지 적립되네요.


마지막으로 아껴드림 서비스입니다. 주말에 주유소를 이용하실 경우 리터당 80원을 적립해주는데요. 이 경우에는 조건이 있습니다. 전월실적 30만원 이상입니다. 휘발유가를 기준으로 적립되구요. 택시를 자주 이용하시는 분은 3,6,9번째 이용시 2천원 할인혜택이 있습니다. 이것도 전월실적 30만원이네요.


처음 신한카드 Deep Dream 카드를 발급하시고 3개월 이내에 100만원 이상 이용하시면 5천포인트를 추가로 적립해준다고 합니다. 참고하시구요.


마지막으로 여러분이 궁금해 하실 DREAM 영역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전국 이마트, 홈플러스, 롯데마트, 농협 하나로마트 등 대형 마트는 물론이거나와 편의점, CGV, 롯데시네마, 3사 통신사 등이 있습니다.


포인트 적립도 한도가 있습니다. 이용한 금액에 따라 1만 포인트, 3만 포인트, 5만 포인트로 차등해서 적립이 됩니다.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지금까지 신한카드 Deep Dream에 대해서 알려드렸는데요. 정말 자신에게 유용한 카드인지 잘 생각하시고 선택하시기 바랍니다. 이 카드는 할인이 주된 것이 아니라 포인트 적립에 특화된 신용카드인데요. 본인이 어떻게 활용할 수 있는지 꼼꼼하게 체크하시고 선택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