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지피디에프에디터(ezPDF Editor) 3.0 다운로드 및 사용방법 안내



보통 문서 작업을 할 때, 한글을 많이 사용하시죠? 저도 마찬가지입니다. 한글을 사용하면 문서편집하기가 편리한 점이 있지만 파일이 깨지거나 다른 곳에 호환되지 않아서 불편할 때가 많습니다. 더군다나 보안상의 문제도 있기도 하구요. 

그래서 요즘에는 기업이나 관공서에서는 한글 문서를 잘 사용하지 않습니다. pdf 문서를 사용하는데요. 한글로 작성한 문서도 pdf 파일로 만들어서 보과하거나 활용한다고 하는데요.



pdf의 장점이 여러 가지가 있겠지만 관리도 편리하고 글이나 사진 등이 포함된 문서를 확대해서 볼 수도 있구요. 호환성도 뛰어나서 모바일이나 pc 등 여러 환경에서 불편함 없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pdf 문서를 보려면 pdf 전용 뷰어를 통해 보시면 되는데요. 문제는 수정을 하거나 변환이 필요할 때는 pdf 뷰어만으로는 불가능하다는 점입니다. 그래서 오늘 여러분에게 이런 문제들을 해결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그것은 바로 이지피디에프에디터(ezPDF Editor)입니다. 오늘은 이지피디에프에디터(ezPDF Editor) 3.0을 다운로드 하는 방법과 사용법을 간단하게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서 확인해 주세요.


이지피디에프에디터(ezPDF Editor) 3.0의 가장 큰 특징은 다음과 같습니다. 다양한 문서 포맷들을 pdf 문서로 변환할 수 있고 병합해서 하나의 뷰어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문서의 보안유지 및 개인정보 보호 기능이 있어서 활용도가 높은데요. 이런 장점때문에 최근에 기업이나 관공서에서 적극적으로 사용하고 있다고 하네요.



이지피디에프에디터(ezPDF Editor) 3.0의 주요 특징과 활용방법에 대한 안내입니다.


외국업체와 문서교환을 하게 될 경우, 전세계적으로 활용도가 높은 pdf 파일이 더 낫다고 생각하는데요. 외국업체에 한글 파일을 보낼 수는 없으니까요. 구체적인 활용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기본적으로 한글문서나 MS오피스로 작성된 문서도 간단한 변환 과정을 거쳐서 PDF 파일로 열람이 가능합니다.



주석관리 기능이 있어서 더욱 활용도가 높아졌으며 페이지 관리 옵션 기능으로 편리하게 이용이 가능합니다. 이제 더이상 한글 문서에 집착하지 않으셔도 되겠네요.


그래도 여전히 한글문서가 편하다면 PDF 파일을 한글문서로 변환시킬 수 있습니다. 오피스 파이로도 변환이 가능합니다.


이 외에도 프리젠테이션, 문서보안, 문서 수정 기능 등 다양한 기능이 탑재되어 있어서 업무 활용도 면에서 매우 훌륭한 프로그램입니다.


이지피디에프에디터(ezPDF Editor) 3.0은 2017년 5월부터 한시적으로 무료로 배포하고 있는데요. 사회공헌 차원에서 이뤄지고 있답니다.


 언제까지 무료로 배포할지 모르지만 빨리 받아서 설치해 놓는게 낫겠죠? 


개인 사용자나 국내 대학생, 대학교 교직원은 무료로 이용이 가능하다고 하네요. 한번 다운로드받으시면 영구적으로 업그레이드 서비스도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다만 기업이나 공공기관, 교육기관에서는 유료로 프로그램을 구매해야 합니다. 우선 30일 무료체험판도 있으니 체험해 보시고 구매해 보셔도 좋을 것 같구요. 외국 프로그램은 매년 라이선스를 갱신할 때 돈을 지불해야 하지만, 이지피디에프에디터(ezPDF Editor) 3.0 프로그램은 최초 1회 구매 후 비용 부담이 없는 장점이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다음은 이지피디에프에디터(ezPDF Editor) 3.0의 다운로드 받는 방법입니다. 네이버에서 검색하셔서 다운받으셔도 되고, 유니닥스 홈페이지에서 다운로드하실 수 있는데요. 아래에 링크를 걸어놓을테니 클릭하셔서 아래와 같은 다운로드 화면에서 무료로 다운로드하셔서 사용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이지피디에프에디터 다운로드하기



그리고 처음 사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사용매뉴얼도 파일로 첨부해 드리겠습니다.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이지피디에프에디터 3.0 사용자 매뉴얼 다운로드

사용매뉴얼.pdf


댓글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