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국민 이지홈카드 혜택 안내

안녕하세요. 오늘도 여러분에게 알찬 정보를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오늘은 국민 이지홈카드에 대해서 소개하려고 합니다. 실생활에서 유용하게 쓰이는 국민 이지홈카드가 아주 인기 있다고 하는데요.


국민 이지홈카드를 많이 사용하는 이유 가운데 하나가 실생활에서 매우 유용하게 쓰이기 때문입니다.

국민 이지 홈카드는 생활요금을 매달 최대 6만원까지 할인할 수 있습니다. 아파트 관리비부터 전기, 도시가스, 통신요금을 결재하면 할인혜택이 주어집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이 아파트 관리비를 자동이체를 하실텐데요. 국민 이지홈카드로 결재하면 10% 할인이 된답니다. 이러한 상세한 혜택을 지금부터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간략하게 이지홈카드의 혜택을 살펴보면 아래와 같이 정리할 수 있습니다. 자동납부할인, 주유, 마트, 학원 할인, 대중교통, 백화점 할인, 영화할인 등이 있습니다.


먼저 자동납부 할인과 즐거운 생활할인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자동납부할인은 통신, 아파트관리비, 생활요금(도시가스와 전기요금)이 있습니다. 이용실적에 따라 최소 7천원부터 최대 3만원까지 할인혜택이 있습니다.


생활할인의 경우 주유는 80원이 할인되고 대형마트, 학원, 대중교통 등 5% 할인이 되며, 최대 5천원까지 할인이 됩니다.

통신요금의 경우 3대 통신사 모두 해당되지만 알뜰폰은 해당되지 않습니다. 통신비는 온가족이 한꺼번에 자동이체를 하면 10% 자동으로 청구할인되니 좋네요. 아파트 관리비도 10%할인되구요. 다만 국민카드에서 조회가 되는 아파트만 해당됩니다.


도시가스와 전기도 10% 할인이 됩니다. 중요한 것은 자동납부 할인 서비스를 위해서 이용실적이 40만원 이상이어야 합니다.


주유의 경우 SK와 GS주유소, 충전소가 해당됩니다. S-OIL과 현대 오일뱅크는 아닙니다. 꼭 확인해 주세요.

대형마트는 이마트, 롯데마트, 홈플러스 3곳이 해당됩니다. 학원의 경우도 5% 할인이 적용됩니다. 아이들 학원비 결재도 이지홈카드로 하시면 최대 5천원 할인됩니다.


대중교통은 버스와 지하철이 해당되고, 백화점은 롯데, 신세계, 현대백화점에서 5%할인됩니다. 커피는 커피전문점이면 대부분이 할인이 되는 것 같습니다.

영화는 맥스무비에서 예매할 때 현장할인이 됩니다. 1매 당 3,500원을 현장할인해 주면 1일 2매, 월 4매, 연10매 이내에서 할인혜택이 주어집니다.


놀이공원의 경우, 롯데월드와 에버랜드에서 50% 자유이용권 할인이 되고, 캐리비안베이 입장권은 30% 할인이 됩니다. 이런 생활할인 서비스 역시 전월 이용실적 40만원 이상 사용할 때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연회비 안내입니다. 국민 이지홈카드는 모바일 단독카드와 실물카드의 연회비에 차이가 있습니다. 모바일 단독카드의 경우, 기본 연회비 1천원, 제휴연회비 8천원해서 9천원이며, 플라스틱으로 된 실물카드의 경우 기본 7천원, 제휴연회비 8천원 포함해서 1만5천원입니다.


지금까지 국민이지홈카드의 혜택에 대해서 자세히 알려드렸습니다. 연회비의 경우 어떤 경로로 가입하느냐에 따라서 첫해 연회비가 면제되기도 하니 잘 알아보시고 카드를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