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천안교차로 구인구직 이용방법 꿀팁 공유


경제불황으로 인해 많은 분들이 실직의 위기에 있는데요. 청년들의 실업도 무시하지 못할정도로 많다고 합니다. 그래서 많은 대학생들이 졸업을 늦추기 위해 학점 이수를 늦추고 비용을 어느정도 내고 학기 등록을 하는 웃지 못할 일도 발생하구요.

그래서 일자리를 구하기가 정말 쉽지 않은데요. 서울 등의 수도권은 그래도 정보가 많아서 지방에 비해 일자리를 찾는 것이 어렵지 않지만 지방의 경우는 일자리 찾는 것이 쉽지 않습니다. 

그래도 지방에서 일자리를 찾는데 가장 활용도가 높은 것이 지역생활정보지입니다. 지역마다 지역생활정보지가 있는데요. 천안의 경우 천안교차로가 인지도가 높은 편입니다.

천안교차로 생활정보지를 집 근처에서 자주 볼 수 있었는데요. 요즘에는 배포되기 무섭게 생활정보지를 얻는 것도 쉽지 않습니다. 그래서 인터넷으로 천안 교차로 구인구직을 알아볼 수 있는데요. PC로 볼 수 있는 사이트는 아래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천안교차로를 검색하시면 아래와 같이 천안,아산교차로 홈페이지로 접속하실 수 있습니다.

천안교차로 구인구직을 보시려면 먼저 신문 형식으로 보는 방법은 위의 이미지에서 화살표로 표시한 부분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신문 그대로 보는 것이 편한 분들은 신문으로 된 형식을 선택해서 보시면 되고, 천안,아산 교차로 (구인구직/학원)을 클릭하신 후에 가장 최신 날짜를 클릭하시면 됩니다.

보시면 구인구직에 대한 것만 살펴볼 수 있고, 마우스를 클릭하시면 확대된 화면으로 보실 수 있습니다. 만약 이렇게 보시는 것이 답답하실 수 있는데요.


그런 분들은 인터넷 구인구직을 클릭하셔서 보시면 됩니다. 인터넷 구인구직을 누르시면 아래와 같이 나옵니다.

그리고 모바일 어플을 통해서도 얼마든지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모바일이 편하신 분들은 앱스토어 또는 구글 플레이에서 "교차로 잡"을 검색하시면 됩니다.

아래를 보시면 교차로잡 어플의 처음 화면인데요. 

어플을 실행하시면 아래와 같이 지역을 선택하셔서 "천안"으로 하신 후에 검색하시면 됩니다.

지금까지 천안교차로 구인구직 이용방법에 대해 신문형식으로 보는 방법, 인터넷 구인구직과 모바일을 통해 이용하는 방법을 알려드렸습니다.


댓글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