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듀랑고 공략 및 접속, 가입하기




드디어, 넥슨에서 5년동안 심혈을 기울여 개발한 게임. 듀랑고가 출시했습니다. 저도 듀랑고 소식을 접하고 얼른 가입을 하고, 케릭터를 생성해서 게임을 해봤는데요.


대기자수가 너무 많아서 1시간 이상 기다려야 한다고 하지만, 조금만 기다리면 바로 접속이 되니 걱정하지 않으셔도 될거 같습니다.



지금부터 듀랑고를 하는 방법에 대해서 간략히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듀랑고 공략법 스따뚜~

먼저 듀랑고를 하시려면 듀랑고 어플을 깔아야겠죠. "야생의 땅 듀랑고"를 검색하셔서 설치해 주세요.


듀랑고 공략 및 접속, 가입하기


듀랑고 게임은 아무래도 용량이 많습니다. 다운로드하는데 시간이 조금 더 소요되니 참고 기다려주세요. 다운로드를 마치셨으면 듀랑고를 실행해 주시면 아래와 같이 듀랑고가 시작됩니다. 처음엔 약간의 스토리가 진행되면서 케릭터를 선정하고 케릭터를 꾸밀 수 있게 해놨습니다.


처음 출시하고 엄청난 사람들이 접속해서 말들이 많았는데요. 신규로 서버를 증설했고, 혼잡하지 않은 서버를 선택하시고 확인을 누르면 됩니다. 저는 아시아 텔타 서버로 접속했습니다.



가장 먼저 해야 하는 것이 캐릭터를 선택하는 것입니다. 어떤 캐릭터를 할지 고민이 많을텐데요. 약 20명 정도 되는 사람들 가운데 선택해야 하는데요.



 군인, 사무직, 취업준비생, 기술자, 주부, 승무원, 농부, 학생 등의 직업이 있습니다. 캐릭터를 선택하면 캐릭터에 대한 간략한 소개가 나오니 참고해 주시면 될 것 같습니다. 예를 들어, 전투 중심이라면 군인이나 취업준비생을 선택하셔도 되는데요. 군인은 근접전, 공격 능력이 특화되어 있고, 취업준비생은 생존, 벙어 능력이 좋습니다. 각가 능력이 다르기 때문에 원하는 캐릭터를 선택하시면 됩니다.


듀랑고를 하시는 분들은 초반 공략을 위해서 취업준비생을 많이 선택한다고 하는데요. 아무래도 단순 사냥에서 좋은 캐릭터여서 그런 것 같습니다. 저는 승무원을 선택해 봤습니다. ^^



캐릭터를 선택하시면 약간의 스토리와 함께 진행이 되는데요. 튜토리얼대로 진행하시면 됩니다. 듀랑고에 도착하게 되는 과정을 이야기해주네요.



기차에서 시작되는 이 게임은 간단한 스토리와 함께 게임의 기본적인 진행방법을 알려주기 때문에 그냥 넘어가지 마시고, 약간 지루하더라도 따라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캐릭터를 선택하시면 캐릭터를 자유롭게 꾸밀 수 있습니다. 상당히 디테일하게 꾸밀 수 있어서 좋기도 하지만, 참 선택 장애가 있는 분들은 힘들 거 같네요.



듀랑고 공략 및 접속, 가입하기


이제 본격적인 게임을 진행해 봅니다. 기차에서 뜻하지 않은 사고로 과거로 워프하게 된 것이 큰 틀인데요. 거대 공룡의 공격으로 정신을 잃고 외딴 곳에서 깨어난 설정입니다.

그리고 어떤 여자(이름이 k)가 오토바이를 타고 와서 구조해 주고 음식을 얻어 먹고 생존을 하는거죠. 대추야자도 따먹고 냇가에서 몸도 씻으면서 생존을 시작하는 겁니다.



안내견을 따라 땟목을 만드는 곳으로 가야합니다. K의 지시를 따르면 됩니다. 그리고 땟목을 완성한 후, 땟목을 타고 안전가옥으로 이동합니다.



땟목을 타고 앙코라 섬을 떠나서 안전가옥 섬으로 이동합니다. 이제부터 진짜 시작이라고 할 수 있겠네요. 듀랑고 튜토리얼을 끝내고 본격적인 게임을 시작하는 겁니다.



마을에서 활동하면서 사유지를 선언하는 것이 초반 공략에 있어서 중요합니다. 농사와 요리를 주 직업으로 한다면 물과 가까운 곳이 좋고, 공간을 어떻게 활용할지 생각하시면서 마음에 드는 장소를 사유지로 선언하세요.


먼저 마을 캠프로 이동해서 K의 지시를 따르시면 되고, 기본틀은 통신소에서 임무를 부여받아서 임무를 수행해가면서 생존하는 겁니다.



자 이제 여러분도 도전해 보세요. 정글의 법칙과 같은 신나고 재밌는 정글을 탐험해 보자구요.



댓글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