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설명절 선물로 좋은 가정 간편식 선물세트를 소개합니다.


이제 구정 연휴가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벌써부터 대형 마트에서는 설 명절을 겨냥한 선물세트들을 준비하고 선보이고 있는데요. 여러분은 어떤 선물을 하실 건가요?

매번 명절마다 선물을 고르는 것도 참 고역입니다. 대부분 비슷비슷한 선물인데다 똑같은 선물을 또 하기엔 좀 성의 없어보이기 때문입니다.



혹시 간편식을 먹어보신 적 있나요? 간편식은 이미 다 조리가 되서 간편하게 데우기만 하면 되는 음식을 말합니다. 최근들어, 맞벌이 부부 뿐 아니라 1인 가족의 증가로 인해 간편식을 찾는 사람들이 많아졌는데요. 이처럼 가정간편식에 대한 수요가 급장하자 이번 설 명절을 겨냥해서 백화점과 대형마트에서는 간편식을 찾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간편식 선물세트를 최초로 선보였습니다.


과연 어떤 것이 있는지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이번 설명절 선물로 좋은지 한 번 고민해 보시고, 마음에 드신다면 간편식 선물세트도 괜찮다고 생각합니다.


신세계 백화점은 백화점 업계 최초로 가정 간편식 선물세트를 판매하는데요. 예전에는 구이용으로 손질한 생선이나 간편 육수 등을 팔기는 했어도 가정간편식 선물세트를 내놓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라고 합니다.


신세계 백화점에서 내놓은 간편식 선물세트는 "올반키친 가족한상세트"와 "올반키친 명절한상 세트"등이 있는데요.



올반키친 가족한상세트는 육개장, 곰탕 등 총 9가지 간편식을 담은 상품으로 가격은 44000원입니다. 그리고 올반키친 명절한상 세트도 같은 가격에 고기전, 떡국떡 등 명절 요리로 구성한 선물세트이구요.


올반키친 가족한상세트와 올반키친 명절한상 세트 등을 구매하기 원하시는 분들은 신세계백화점이나 이마트에서 구매할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신세계백화점 뿐만 아니라 현대그린푸드에서도 간편식 선물세트를 선보였는데요. 여기서는 노인 가구를 겨냥한 간편식을 내놨습니다. 바로 "더 부드러운 한우 갈비찜", "더 부드러운 돼지 등갈비찜"등 5종류의 선물세트가 있습니다. 



이 음식들은 연세가 많으신 분들을 위해서 연화식으로 만들었는데요. 연화식은 일반 음식과 동일한 모양과 맛을 유지하면서 씹고 삼키지 편하게 만든 식사를 말합니다. 그래서 치아 등 구강구조가 연약한 연세드신 어르신분들이나 아직 치아가 제대로 나지 않은 유아동이 먹기에 좋다고 합니다.



설이나 추석 등의 명절만 되면 음식 문제로 종종 가족 간에 불화가 생기기도 합니다. 명절음식요리가 아직 낯선 주부들도 있을테구요. 그리고 1인 가구에게는 가정간편식이 정말 좋은 대안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맛도 직접 요리해서 먹는 것만큼 좋다고 하기 때문에 이번 설에는 지인이나 가족들에게 가정간편식 선물세트로 선물도 드리고, 명절의 수고도 덜어주는 1석 2조의 효과를 누려보시기 바랍니다. ^^


댓글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