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롯데카드 텔로 skt 혜택 안내 최강 할인 카드입니다



지금까지 이런 카드는 없었다고 봅니다. 신용카드를 사용하는 목적 가운데 하나가 제휴 할인인데요. 보통 30만원 이상 사용할 경우 캐시백 할인이나 요금 할인 등을 받습니다. 오늘은 롯데카드 텔로에 대해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휴대폰 제휴카드로 가장 높은 할인을 해주는 카드라고 생각하는데요.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서 확인해 주세요.


롯데카드 텔로는 롯데카드와 sk텔레콤에 제휴를 맺어 만들어진 카드입니다. 2018년 6월에 출시되었으며 통신요금 할인혜택이 가장 높다고 봅니다.



물론 롯데카드 텔로 역시 전월실적 기준을 충족해야 하는데요. 전월 카드 이용실적에 따라 최소 16,000원부터 최대 26,000원까지 할인이 되는 최강 할인카드라고 볼 수 있습니다. sk 텔레콤의 경우 다른 통신사(LG, KT)에 비해 제대로 된 통신비 할인카드가 없었는데요. 텔로 카드가 나오면서 제대로 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


다만 텔로카드는 통신비 전용카드라서 통신요금 말고는 다른 큰 혜택이 없습니다. 하지만 통신 요금이 최소 16,000원만 할인되는 것만으로도 크다고 볼 수 있는데요. 다른 통신사 제휴카드와 차이점이 있다면 카드 발급 후 유효기간까지 제한 없이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는 것입니다. 대개의 경우 2년에서 3년정도만 할인혜택을 제공하고 혜택이 축소되지만 텔로 카드는 그렇지 않다는 것입니다.



앞서 말씀드렸듯이 전월 실적에 따라 할인 금액이 달라지는데요. 또 하나 중요한 것은 SKT 통신요금을 자동납부한 고객만 해당이 됩니다. 텔로 카드를 발급하신 후에 텔로 카드로 자동납부를 반드시 신청해야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전월 실적(지난달 1일~말일)까지 이용금액이 30만원~70만원 미만이면 16,000원 할인

70만원 ~ 120만원 미만이면 21,000원 할인

120만원 이상 26,000원 할인


주의할 점은 전월실적에는 세금납부나 아파트 관리비는 제외가 된다는 점입니다. 이외에 광과금 납부나 4대보험 납부, 상품권 구매 등은 포함이 되기 때문에 실적을 쌓는 것은 크게 어렵지 않습니다. 전월 실적 30만원 이상만 맞춰서 사용할 때 가장 효과적인 제휴카드라고 생각합니다.

연회비는 제휴 포함해서 2만원입니다. 만약 다른 롯데 신용카드를 이용하고 있다면 기본 연회비 5천원은 면제받을 수 있습니다.


롯데 텔로 카드의 또 다른 특징은 SKT 할부가 된다는 점입니다. SK텔레콤 매장에서 SKT 제품을 구매할 때 장기 할부 혜택을 아래와 같이 이용할 수 있습니다.

24개월 할부는 5.5%, 36개월 할부는 6.9%의 할부 이자로 이용할 수 있는데요. 상환방식은 원금 균등 상환방식이며 할부 대금을 중간에 상환할 경우 별도의 위약금도 없습니다.


또한 롯데카드이기 때문에 기본적으로 L.POINT가 자동으로 적립이 됩니다. 롯데 L포인트 제휴사에서 사용하시면 별도의 멤버십 카드가 필요없이 텔로 카드만 이용하시면 됩니다.


롯데카드 텔로의 발급은 인터넷이나 전화로 가능합니다. 인터넷의 경우 롯데카드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하시면 되고, SKT전용 고객센터 1811-8100으로 전화하셔서 텔로카드를 발급하시면 됩니다. 지금까지 최강 할인카드인 롯데카드 텔로에 대해 안내해 드렸습니다. 발급을 위한 롯데카드 홈페이지는 아래에서 확인해 주세요.



롯데카드 텔로



댓글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