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KT 포인트 사용방법 상세정리 더블할인 제휴사할인 단말기 할인 안내


여러분은 맴버십 포인트를 얼마나 잘 활용하고 계시나요? 한 해에 사용되지 않고 소멸되는 포인트만 해도 엄청나다고 합니다. 보통 통신사 포인트는 12월 31일까지만 사용이 가능하고 소멸되는데요. KT 포인트의 경우 다른 통신사에 비해 다양한 혜택이 있습니다. 모르시는 분들은 잘 참고해서 활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KT 장기고객의 경우 KT 포인트가 다 많을텐데요. 이 많은 포인트를 어떻게 활용할 수 있을까요? KT 포인트는 크게 3가지로 활용이 가능합니다.


가장 먼저 KT 포인트의 최고 할인혜택은 더블할인이 있습니다. 다른 통신사에서 볼 수 없는 더블할인 혜택이 KT 포인트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아래의 방법대로 이용을 하시면 되는데요.


2019년에 더블할인 멤버십에는 도미노피자, 버거킹, 배스킨라빈스, CGV, KT 멤버십 컬쳐가 있습니다. VIP와 일반에 따라 할인률이 다르기 때문이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KT 멤버십 컬쳐의 경우 뮤지컬이나 전시회의 티켓을 최대 50%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CGV의 경우 온라인을 통해 최대 8,000원을 할인받을 수 있는데요. 본인과 동반 1인 포함해서 포인트 차감으로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도미노피자와 버거킹, 배스킨라빈스도 포인트 차감이나 할인쿠폰 등을 통해 40~50%의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KT 포인트 사용을 위한 더블할인 멤버십에 대해 더욱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서 확인해 주세요.



두 번째 혜택은 제휴사 할인입니다. KT 포인트를 활용해서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제휴사가 총 113개나 있습니다. 아래와 같이 원하시는 목록을 선택하시면 해당 할인 혜택이 무엇인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영화/공연, 외식, 베이커리, 카페, 편의점, 쇼핑 등 정말 많습니다.


베이커리를 선택해 봤는데요. 파리바게트, 뚜레쥬르 등에서 1000원 당 100원씩 할인혜택이 제공되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포인트 차감입니다.


평상시에 자주 가는 매장이 있는지 미리 확인해 보시고 KT 제휴사라면 포인트를 이용해서 할인받으시기 바랍니다. 아래의 사이트 링크를 통해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통신서비스 할인혜택이 있습니다. 통신서비스 할인혜택에는 아래와 같이 3가지가 있는데요. 미디어팩 서비스 할인, LTE데이터 할인, 단말기 할인이 있습니다.

미디어팩 서비스 할인은 포인트를 이용해서 결제할 수 있고 가입월+1개월을 포인트 9000점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KT 포인트를 가장 많이 활용할 수 있는 것이 바로 데이터 충전이 아닐까 합니다. 다른 통신사와 달리 멤버십 포인트로 데이터를 충전할 수 있어서 정말 좋습니다. 멤버십 포인트를 사용해서 원하는 만큼 데이터를 충전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멤버십포인트로 단말기 구입시 최대 5% 추가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VIP는 최대 4만원을 할인해주고, 일반은 최대 2만원을 할인해 줍니다. 할인 방법은 KT샵이나 전국 KT매장에서 가능합니다.


앞서 설명드린바와 같이 KT 포인트는 다양한 방식으로 활용할 수 있어서 연말까지 남김없이 사용이 가능합니다. 위의 내용을 잘 살펴보시고 빠짐없이 KT 포인트를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댓글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