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이들 히어로즈(Idle Heroes) 등급표 최신버전 확인 방법 안내

아이들 히어로즈는 방치형 게임 가운데 가장 장수하고 있는 게임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롱런하고 있는 게임의 특징이 여러 가지가 있지만 가장 큰 특징은 바로 중독성이라고 볼 수 있는데요. 

여러 게임 종류 가운데 방치형 게임은 자주 하지 않아도 알아서 게임이 진행되기 때문에 게임을 하는 유저 입장에서 조금 편리합니다. 그런데 방치형 게임의 단점은 방치를 할 때 어떻게 하느냐에 따라 결과가 다를 수 있는데요. 그래서 등급표가 매우 중요합니다. 아이들 히어로즈 게임의 등급표를 최신버전 확인하는 방법을 알려드리는 이유이기도 합니다.

제가 여기서 아이들 히어로즈의 등급표 최신 버전을 알려드릴 수 있지만 계속해서 패치가 되기 때문에 최신버전을 확인하는 방법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공식카페를 가봐도 아이들 히어로즈 등급표를 찾는 글이 있는데요. 아이들(Idle)의 뜻이 방치이기 때문에 전형적인 방치형 게임입니다. 2월 달에 신규 서버5를 오픈했다고 하는데요.

그만큼 많은 유저가 아이들 히어로즈를 하고 있다는 것이겠죠.

아이들 히어로즈에서 영웅의 역할이 가장 큽니다. 그래서 어떤 영웅을 키우느냐가 관건인데요.

무조건 3성 이상의 영웅을 키워야 영웅 대접을 받습니다.

특히 초보자 분들의 경우 어떤 영웅을 어떻게 키워야할지 모르기 때문에 등급표는 반드시 확인해야 합니다.

아이들 히어로즈가 우리나라 게임이 아니라서 해외 사이트에 접속해서 봐야하는데요.

크롬 브라우저를 이용하시면 번역된 내용을 아래와 같이 확인이 가능합니다.

먼저 사이트에 접속하시면 아래와 같이 분류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보시면 3성 이상은 해야 합니다.

본문 하단의 링크를 통해 아이들 히어로즈 등급표 확인 사이트로 곧바로 연결이 가능합니다.

크롬 브라우저를 이용하시면 되구요. 접속하시면 아래와 같이 나옵니다.

여기서 원하는 항목의 영웅을 선택하시면 아래와 같이 등급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현재 계층 목록 업데이트가 가장 최신버전이 2월 1일에 있었습니다.

암흑 영웅을 선택해 봤습니다.

위와 같이 등급표가 나옵니다.

1성과 2성은 바로 대체하고 3성은 5성의 재료로 쓰면 됩니다. 6성을 만드는 방법은 합성을 해야하기 때문에 상당히 어렵습니다. 

아이들 히어로즈에서 많은 분들이 추천하는 영웅은 발키리입니다. 아이들 히어로즈 등급표 링크는 아래에서 확인해 주세요.

 

아이들 히어로즈 등급표 안내

 

Idle Heroes Tier List 2019 Update - The Best List Available

Idle Heroes Tier List 2019 Update: Guys on this site you’ll find All the Best Tier Lists in one place plus in-depth information for each of the Heroes. Tier Lists are Updated :1st February 2019 Faction Divided Tier List MKxJump’s Tire List MKxJump’s he has

www.tutorialboard.net

 

댓글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