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어도비 일러스트레이터 체험판 다운로드 링크 안내 및 버전별 다운로드


어도비는 포토샵과 일러스트레이터 등을 할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많은 분들이 이용하고 있습니다. 디자인을 전공하신 분들은 대부분 어도비 제품을 사용하실텐데요. 오늘은 어도비 일러스트레이터 체험판 다운로드 링크와 다운받는 방법, 버전별 다운로드 링크에 대해 안내해 드리려고 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서 확인해 주세요.


어도비 일러스트레이터는 유료로 구매해서 사용해야 하는데요. 구매 전에 미리 체험할 수 있도록 되어 있습니다. 어도비에서 일주일정도 무료로 체험할 수 있도록 해놨는데요.

사용해 보시고 마음에 드시면 구매해서 사용하셔도 좋습니다. 우선 어도비 일러스트레이터 체험판 다운로드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어도비 홈페이지를 방문하시면 위와 같이 나오는데요. 여기서 오른쪽 상단 끝에 "지원"이라는 메뉴를 눌러주세요.


<지원> 메뉴를 누르시면 하단에 <다운로드 및 설치> 메뉴가 있습니다. 클릭해 주세요.

여기에는 어도비에서 만든 여러 프로그램을 다운로드할 수 있는데요. 포토샵부터 일러스트레이터까지 많습니다. 원하시는 일러스트레이터를 선택해 주세요.

그러면 아래와 같이 나옵니다. 파란색 버튼인 무료 체험판 시작을 누르시면 체험판 파일을 다운로드 하실 수 있습니다.

일러스트레이터 무료체험판이지만 설치를 위해서는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계정이 없으면 페이스북이나 구글 계정으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계정으로 로그인 하시고 어도비 다운로드 목적을 묻는데요. 답변을 하고 계속 버튼을 눌러서 진행하시면 됩니다. 


체험기간은 7일이며 체험기간이 지난 후에는 월단위로 프로그램 사용을 결제하시면 됩니다. 일러스트레이터의 가장 최신판은 CC2019입니다. 최신버전의 다운로드는 하단의 링크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최신버전이 OS 문제로 인해 설치가 안되시는 분들은 이전버전을 이용하셔도 되는데요. 이 외에도 최신버전보다 좀 더 익숙한 이전 버전을 원하시는 분들은 아래의 버전별 일러스트레이터 다운로드 링크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Adobe Illustrator CC 2018 다운로드


Adobe Illustrator CC 2017 다운로드


Adobe Illustrator CC 2015 다운로드


이전버전의 다운로드는 아래와 같은 방식으로 진행하시면 됩니다. 원하는 버전의 다운로드 링크를 선택하시면 아래와 같이 나오는데요. 여기서 일러스트레이터 부분을 선택해서 컴퓨터 사양에 맞는 파일을 다운로드 하시면 됩니다. 나머지 설치 방법은 위와 동일합니다.

최신판 일러스트레이터 체험판 다운로드 링크는 아래에서 확인해 주세요.



일러스트레이터 체험판 다운로드


댓글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