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NH20 농협 해봄 체크카드 혜택 총정리 20대를 위한 체크카드


출시된지 좀 되었지만 여전히 인기가 많은 체크카드가 있습니다. 농협 해봄 체크카드인데요. 젊은 고객층에게 맞는 금융혜택을 제공해주기 때문입니다. 20대가 자주 이용하는 커피, 편의점, 통신비, 영화관 등에서 혜택을 제공해 주는데요. 자세한 혜택 정리를 아래에서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체크카드의 특징은 별도의 연회비가 없다는 점입니다. 단점은 체크카드이기 때문에 계좌에 잔액이 있는만큼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인데요. 해봄 체크카드는 신용카드만 누릴 수 있는 여러 혜택을 누릴 수 있어서 좋습니다.



가장 큰 특징은 해봄 선택 서비스에서 여행해봄을 선택할 경우 인천 공항라운지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해외여행이나 어학연수를 할 때도 해외 이용금액에 대한 캐쉬백 혜택이 있습니다. 인천 공항라운지 무료혜택은 전월 이용실적 50만원 이상일 경우 해당이 됩니다.


놀이해봄을 선택하면 전국 놀이공원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데요. 전월 실적 30만원 이상만 채우면 놀이공원 자유이용권을 최대 50%~30%까지 할인받을 수 있습니다.


전주시 동물원의 경우는 본인만 무료 입장이 가능합니다. 


참고할 사항은 전월 실적 계산 시, 전월에 할인대상 가맹점에서 결제한 금액은 50%만 반영된다는 것입니다. 주요 혜택은 다음과 같습니다.


이동통신 자동납부할 경우 2500원 할인을 받고, 커피는 스타벅스와 이디야에서 20% 할인 받을 수 있습니다. GS25에서도 1만원 이상 사용할 경우 최대 1000원 할인을 받을 수 있구요.

온라인 쇼핑몰(G마켓, 옥션, 11번가, 인터파크, 농협A마켓)에서 5%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온라인 서점과 어학시험에도 5%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건당 2만원 이상 결제할 경우 해당됩니다.

CGV 영화관 온라인 예매시 2천원 할인해주고, 요기요, 배달의 민족도 5% 할인됩니다.

대중교통도 할인받을 수 있습니다. 10%할인이 됩니다. 2만원 이상 결제할 경우 월 최대 3000원 한도에서 할인이 됩니다. 전월실적에 따라 할인 한도가 다릅니다. 최소 7천원에서 최대 3만5천원까지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체크카드의 경우 할인 혜택이 많지 않은데 해봄 체크카드는 꽤 많은 편에 속합니다.



전월 실적에 제외되는 항목이 있습니다. 제세공과금이나 아파트 관리비, 선불카드, 상품권 구매, 그리고 전월에 할인 대상 가맹점에서 결제한 금액의 50%는 실적 포함이 되지 않습니다. 


보통 카드를 신규로 발급하면 전월 실적과 무관하게 혜택을 제공해 주지만 농협 해봄 체크카드의 경우 실적에 따라 할인한도가 다르기 때문에 20만원 미만인 경우 20만원으로 간주하고 혜택을 제공해 줍니다. 그래서 공항라운지 무료 이용이나 놀이공원 할인 등의 혜택은 전월실적을 만족해야 혜택을 받을 수 업습니다. 신규 회원의 실적 유예가 사실상 없다고 보시면 됩니다. 



댓글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