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온누리상품권 10% 할인안내


2019년 설 연휴가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설 명절 선물로 고민이신 분들은 온누리상품권으로 선물도 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최대 10% 할인혜택까지 준다고하니 아래 내용을 참고해서 온누리상품권을 구매하시기 바랍니다.


온누리상품권은 재래시장 수요 진작과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중소벤처기업부와 소상공인 시장진흥공단에서 발행한 상품권입니다. 전국 가맹점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전통시장 상품권인데요.

상품권은 위와 같이 5천원, 1만원, 3만원권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전자카드상품권의 경우 5만원권과 10만원권이 있습니다.


온누리상품권 할인 기간 안내


1월 21일(월)~1월 31일(목) 10% 할인 - 50만원 한도

2월 1일(금)~2월 20일(수)  5% 할인 - 50만원 한도


온누리상품권 구입은 한 달에 1번만 구입가능하며 구입하시려면 해당 판매처에 방문하셔서 상품권 구매 신청서를 작성하시고 현금으로 구매하시면 됩니다.

1월에 구매하셔야 10% 할인 받을 수 있기 때문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온누리 상품권 구매시에는 본인 확인을 위한 신분증이 필요합니다. 원하는 금액의 현금과 신분증을 반드시 지참하시고 아래의 판매처를 내방하시기 바랍니다.


온누리상품권 판매처는 아래와 같이 14곳에서 판매하고 있습니다. 신한은행, 우리은행, 국민은행, 대구은행, 부산은행, 광주은행, 전북은행, 경남은행, 기업은행, 농협은행, 수협, 신협, 새마을금고, 우체국입니다.


농협은행의 경우 농협중앙회에서만 온누리상품권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지역 농협에서는 판매하지 않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온누리상품권의 사용처는 전국의 재래시장에서 사용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전통시장 뿐 아니라 아래의 전용 스티커가 붙은 가맹점 18만 곳에서도 현금처럼 사용이 가능합니다.


이 외에도 온라인에서도 사용이 가능한데요. 온라인에서 사용하시려면 전자카드 상품권일 경우 사용 가능합니다. 전자상품권은 BC카드, 우리은행, 대구은행, 부산은행, 경남은행, 기업은행, 농협은행에서만 구입이 가능합니다.

위의 온라인 몰에서 온누리상품권 전자상품권으로 결제하시면 되며, 이 외의 사용처를 알아보시려면 전통시장 통통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주소는 아래에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전통시장 통통 안내

댓글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