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2019 아시안컵 중계채널 안내 JTBC3, FOX Sports 채널번호 찾는법



2019 아시안컵이 개막식과 함께 예선 경기를 치루고 있습니다. 그리고 예선 경기부터 이변의 연속인데요. 개막전 경기는 심판 판정이 아쉽기도 했구요. 호주는 요르단에 덜미를 잡혔습니다. 이번 아시안컵 경기를 보시려면 JTBC 채널에서 봐야하는데요. 채널번호를 모르시는 분도 계시더라구요. 모바일과 PC로 보실 분은 아래에서 링크를 통해 로그인 없이 무료로 실시간 시청하시기 바랍니다.


토트넘에서 맹활약 중인 손흥민 선수는 예선 3번째 경기부터 만나볼 수 있습니다.

일각에서는 너무 손흥민 선수를 혹사하는 것은 아니냐고 하지만, 국가대표 대회인 만큼 손흥민 선수가 빠지면 안되겠죠. 소속팀 토트넘 입장에서는 아쉬울 수밖에 없습니다. 아래는 이번 AFC 아시안컵 최종 명단인데요. 죄송하지만 나상호 선수 대신 이승우 선수가 마지막에 극적으로 합류했는데 명단이 바뀌지 않았네요.

한국 팀은 7일 필리핀과 경기가 있습니다. 22시30분에 있고, 12일에는 새벽 1시에 키르기스스탄과 맞붙고 마지막 예선전은 중국과 16일 22시30분에 경기를 치를 예정입니다. 첫 단추를 잘 꿰어야하는만큼 신중하게 경기에 임해야겠습니다.


이번 2019 아시안컵은 지상파 3사에서 만날 수 없습니다. JTBC 단독 중계권이 있어서 JTBC3채널에서 실시간 생중계로 볼 수 있는데요. 한국 전의 경우 JTBC 채널에서 볼 수 있겠지만 그 외의 다른 나라의 예선전 경기는 JTBC3 채널에서 시청이 가능합니다. 

요즘에는 대부분의 가정에서 케이블 TV를 보기 때문에 JTBC 채널을 알고 계시지만 가입한 케이블 채널에 따라 JTBC3 채널번호가 다릅니다. 지역에 따라서도 다른데요. 아래링크를 통해 JTBC3 채널 번호를 검색해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JTBC3 채널 안내


접속하셔서 보시면 대표적으로 62번, 110번, 126번, 108번이 있지만 지역에 따라 다르기도 하기 때문에 지역을 선택하시고 찾으시면 됩니다.


2019 아시안컵을 TV로 시청을 못하시는 분들은 PC나 모바일로 시청이 가능합니다. 로그인이 필요없이 접속만 하시면 언제든지 실시간 생중계 방송을 시청할 수 있으며, 경기 후 하이라이트 영상도 제공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아래에서 확인해 주세요.




2019 아시안컵 실시간 중계 안내

댓글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