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왕이 된 남자 재방송 다시보기 인물관계도 확인

2019년 1월 7일 첫방송한 드라마 왕이 된 남자가 첫방송부터 큰 인기입니다. 이미 영화로도 성공했는데 드라마로 리메이크되어 나왔습니다. 매주 월요일, 화요일 저녁 9시30분에 tVN에서 방영되는데요. 여진구의 인생작이라고 불릴정도로 1회부터 큰 인기입니다. 첫 방송을 놓치신 분들은 다시보기를 통해 만나보시기 바랍니다.

여진구의 1인 2역이 빛나는 드라마라고 할 수 있습니다. 조선 중기에 쌍둥이 보다 더 닮은 광다를 궁에 들여놓고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렸는데요. 영화를 보신 분들은 대략 내용은 아실 겁니다.

내용이 비슷해도 드라마로 제작된데다 출연 배우가 다르기 때문에 보는 재미도 다를 것 같은데요. 1회에서는 똑같은 얼굴을 가지고 있지만 극과 극의 인생을 사고 있는 하선과 이헌의 모습이 대비되면서 눈길을 끌었습니다. 

 

그리고 1인2역의 여진구와 이세영의 삼각 로멘스도 볼만합니다. 같은 얼굴의 이헌과 하선이 중전인 유소운을 좋아하는데 과연 결말은 어떻게 될지 궁금하네요.

아래는 왕이 된 남자의 인물관계도입니다. 이규 역의 김상중의 연기도 기대가 됩니다.

아무리 좋은 시나리오가 있어서도 연기를 하는 배우들이 소화를 못하면 혹평을 받기 일쑤입니다. 이번 왕이 된 남자는 배우들의 열연 속에 여진구의 인생작이라고 할 만큼 일품 연기를 보여줬다고 합니다. 1회부터 못보신 분들은 다시보기로 만나보시기 바랍니다.

 

왕이 된 남자

댓글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