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주로 주말이 되면 영화를 보러 가거나 그동안 못했던 취미 활동을 하실텐데요. 오늘은 강남 메가박스 상영시간표 확인하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영화를 보러 가려는데 막상 영화 상영시간을 확인하고 싶을텐데요. 미리 확인하시고 예매를 하시면 더욱 편리하니까요.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서 확인해 주시면 됩니다.


먼저 강남 메가박스 위치를 알려드리겠습니다. 강남역 사거리에 위치해 있어서 찾아가기 어렵지 않겠네요. 강남역 9번 출구로 나오시면 됩니다.

대중교통이 아닌 개인 차량을 이용하시는 분들은 주소가 필요할지도 모르겠네요. 네비게이션에 강남 메가박스를 검색해도 되구요. 서울시 서초구 서초동 1317-20 아라타워 8층에 강남 메가박스가 위치해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주차장의 경우 본 건물의 지하 3층부터 지하 6층까지 주차장이 있으며 영화를 관람할 경우 3시간에 3000원의 요금을 받습니다. 3시간을 초과하면 10분당 1000원을 부과합니다. 참고하시구요. 입차시에 최대 3시간 30분까지 가능하며 차량 1대에 주차 할인권 2장 이상 사용이 안됩니다.


간단히 메가박스 건물의 층별 안내를 보겠습니다. 매표소는 8층에 있고, 9층에 1관 2관이 있으며 10층에 3관 4관, 11층에 5,6,7관이 차례로 있네요. 미리 예매를 하셨다면 모바일 티켓으로 하신다면 곧장 상영관으로 이동하셔도 되겠습니다.


영화 관람료는 많이 올라서 1만원까지하는데요. 조조를 노린다면 성인 7천원에 이용이 가능합니다. 물가가 점점 오르니 영화 보기도 겁나네요. 그래도 쥬라기 공원 같은 대작 영화는 집에서 볼 것이 아니라 4D로 극장에서 봐야 제맛인데 말입니다.

어린이와 청소년 할인도 적용되고 그 외의 우대자 기준도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메가박스 멤버십 회원은 할인이 되니 참고하시구요.


강남 메가박스 상영시간표를 알고 싶으시면 강남 메가박스 홈페이지에 접속하시면 쉽게 알 수 있습니다. 해당 홈페이지는 아래에서 확인해 주시면 되구요. 접속하신 후에 밑으로 스크롤해 보시면 당일의 상영시간표를 곧바로 알 수 있습니다.


메가박스 강남


아래와 같이 홈페이지 첫 화면에서 곧바로 확인이 가능한데요. 검색한 시간 이후의 상영시간표만 보여주네요.

만약 다른 날짜의 상영시간표를 확인하시고 싶으시면 홈페이지 상단 오른쪽에 있는 상영시간표 메뉴를 클릭해 주시면 됩니다. 그러면 아래와 같이 나오는데요. 달력의 날짜를 변경하시면 다른 날짜의 상영시간표를 확인하실 수 있구요. 


아래와 같이 영화별 상영시간표, 영화관별 상영시간표, 특별관별 상영시간표로 나뉘어서 검색하실 수 있습니다. 영화관별 상영시간표를 확인하시려면 강남 지역을 선택하시고 날짜를 변경하셔서 보시면 되는데요. 상영시간표는 보통 5일 이후까지 나옵니다. 그 이후는 없네요.


영화별로도 상영시간표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요즘 가장 핫한 쥬라기 월드를 선택했더니 아래와 같이 강남 메가박스의 쥬라기 월드 시간표를 한 눈에 보실 수 있습니다.


이처럼 다양한 방식으로 상영시간표를 확인하실 수 있는데요. 영화의 특성에 따라 특별관을 이용하실 수도 있습니다. 지금까지 강남 메가박스 상영시간표와 위치 약도 주차장, 관람요금에 대해 안내해 드렸습니다.


댓글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