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ppt 만들어보신 적 있으시죠? 대학생이시라면 과제물 때문에 발표 때문에라도 PPT 작업을 많이 해봤을 겁니다. 저도 대학생 시절에 수도없이 PPT를 만들었는데요. 그때는 파워포인트 2010을 사용했었는데 이제 최신 버전이 나오고 더욱 성능이 업그레이드 되었습니다. 지금도 회사에서 회의 또는 중요한 자료를 소개할 때 어김없이 사용하는 것이 파워포인트인데요. 엑셀 다음으로 많이 사용하는 프로그램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파워포인트 2018 버전 무료 다운로드하는 방법에 대해 안내해 드리려고 합니다.

파워포인트 2018 버전을 다운로드하시려면 마이크로소프트 홈페이지에 접속해 주셔야 합니다. 포털 사이트에서 검색하시면 아래와 같이 홈페이지가 보이는데요.

여기서 다운로드센터라는 메뉴가 보이는데요. 이걸 클릭해 주시면 곧바로 프로그램 다운로드센터로 이동합니다.

다운로드센터에서 아래로 내려가 보시면 다음과 같이 인기 다운로드 카테고리가 보입니다. 여기서 오피스 메뉴를 클릭하시면 되는데요. 파워포인트는 오피스 가운데 한 종류이기 때문입니다.


Office 메뉴를 클릭하시면 아래와 같이 나옵니다. Office 365 글씨를 클릭하시면 다운로드 받는 곳으로 이동합니다.

곧바로 이동이 안되서 좀 번거롭기는 합니다.


보시는 바와 같이 가정용과 비즈니스용이 있는데요. 우리는 가정용으로 선택하시고 여기서도 3가지 종류의 요금제가 있지만 무료로 다운로드할 수 있는 것은 아래와 같습니다. 무료체험을 클릭하시면 파워포인트 2018 최신 버전을 무료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참고로 무료체험의 경우 무료로 1달 동안 사용이 가능한 것입니다. 만약 사용해 보시고 구입할 의향이 있다면 아래의 89,000원 요금을 추천합니다. 월 8900원에도 이용이 가능하구요. 이것은 추후에 결정하셔도 됩니다. 우선 무료 다운로드를 이용해서 사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Office 365에는 아래와 같이 워드, 엑셀, 파워포인트 등 다양한 프로그램들이 한꺼번에 있어서 활용도가 매우 높습니다.

무료체험 버튼을 클릭하시면 다음과 같이 나오며 1개월 무료 체험 버튼을 다시 한 번 눌러서 진행해 주시기 바랍니다.


1개월의 무료 체험을 하실 수 있지만 추후에 매년 119000원에 이용이 가능합니다. 이를 위해서 신용카드를 등록해야 하는데요. 무료 체험만 하더라도 신용카드 등록이 필요한 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Office 다운로드를 하려면 아래의 3단계 과정을 거치면 됩니다.

다음 버튼을 눌러서 진행하시고, 마이크로소프트에 로그인이 되어 있어야 진행이 됩니다. 그리고 한 달 무료체험만 이용하신다면 한 달이 지나기 전에 신용카드를 취소하시면 결제가 되지 않습니다. 신용카드를 등록하면 체험판 Office 프로그램을 다운로드 하실 수 있으며 여기서 파워포인트 2018 최신 버전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마이크로소프트 홈페이지에 접속하셔서 위의 방법대로 진행하시면 어려움 없이 파워포인트 2018을 사용하시면 됩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