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청주 교차로 구인구직 이용방법과 신문 그대로 보기 안내



안녕하세요. 오늘은 청주 교차로 구인구직 이용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청년 취업은 점점 어려워지고, 일자리 구하는 것은 더욱 힘든 요즘입니다. 특히 서울이나 수도권은 그나마 일자리 구하기가 쉬운 편이지만 지방은 정말 어렵다고 합니다. 일자리 정보를 찾는 것도 쉽지 않구요.

지방의 경우 지역마다 있는 생활 정보지를 통해서 일자리를 구하는 것이 보다 수월한데요. 청주 지역의 경우 청주 교차로 신문이 보편적으로 잘 알려진 정보지라고 합니다. 그래서 일자리를 구할 때도 청주 교차로 신문을 참고하면 더욱 도움이 될텐데요.

예전에는 이런 교차로 신문을 구하는 것이 어렵지 않았는데요. 요즘에는 종이 신문을 찾아보기가 어렵습니다. 교차로 신문 자체에서 발행부수를 줄인 것도 있겠지만 저희처럼 PC나 모바일을 통해서 알아보는 경우가 많기 때문이라고 생각합니다.


청주 교차로 신문 구인구직을 알아보시려면 먼저 청주 교차로 홈페이지에 접속하시면 됩니다. 홈페이지 주소는 www.nzine.co.kr 입니다.

홈페이지에 접속하시면 곧바로 상단에 보이는 메뉴 가운데 취업을 선택하시면 되는데요. 보통 교차로는 구인구직 메뉴가 있지만, 청주 교차로는 취업이라는 메뉴로 되어 있습니다.


취업메뉴로 들어가시면 아래와 같이 지역검색과 업직종 검색을 통해서 원하시는 일자리를 검색하실 수 있습니다. 아래의 순서대로 원하는 지역을 선택하고 추가적인 선택 사항들을 입력하시면 보다 구체적인 검색 내용을 보실 수 있습니다.


신문으로 보는 경우보다 이렇게 검색을 통해 원하는 정보만 볼 수 있는 것이 인터넷의 장점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그러면 아래와 같이 채용정보를 볼 수 있습니다. 회사명과 간략한 채용정보 그리고 위치와 마감일을 보실 수 있습니다. 


취업 외에도 간단한 알바도 구할 수 있는데요. 알바의 경우 청주 지역에만 한정되어 있다보니 취업 메뉴만큼 많은 일자리가 검색되지는 않습니다.


아래를 보시면 몇건 있지 않은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인터넷으로 검색하시는 것이 번거롭고 신문 그대로 보기를 원하시는 분들을 위해서 신문 그대로 보는 방법도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청주 교차로 홈페이지 메인 화면에서 맨 밑으로 내려오면 아래와 같이 나오는데요. 거기에 교차로 신문 그대로 보기 메뉴가 있습니다. 클릭해 주세요.


인터넷 브라우저마다 약간 다른데요. 익스플로러의 경우 새로운 창으로 열리는 것을 허용해야 하고, 크롬의 경우도 마찬가지입니다. 그래야 신문 그대로 보기를 할 수 있습니다.


아래와 같이 컴퓨터 화면을 청주 교차로 신문을 그대로 보실 수 있습니다. 마우스로 클릭하시면 확대해서 볼 수 있습니다.


오늘 날짜 뿐 아니라 과거의 신문도 보실 수 있는데요. 오늘을 포함해서 5일분의 신문을 살펴볼 수 있습니다. 아래를 보시면 화살표로 표시된 부분을 눌러서 원하시는 날짜를 선택하시면 됩니다.


지금까지 청주 교차로 구인구직 이용방법과 신문 그대로 보는 방법에 대해서 안내해 드렸습니다. 원하시는 일자리를 쉽고 편리하게 찾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