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부산벼룩시장부동산 pc와 모바일로 보세요.



예전에는 벼룩시장이나 교차로, 사랑방 등의 무료신문을 많이 봤는데요. 요즘에는 인터넷의 발달로 보는 사람들의 수가 점점 줄어들고 있습니다. 특히 지방 쪽은 벼룩시장과 같은 정보지가 인터넷보다 더 정보의 수가 많은데요.



아침부터 부지런을 떨지 않으면 벼룩시장 신문을 구하기도 힘듭니다. 폐지를 모으는 분들이 몰래 몇 부씩 가져가기도 하구요.(이분들을 욕하는 것은 절대 아닙니다.) 여러 장을 한꺼번에 가져가시는 분들도 더러 있기 때문인데요.



그래서 정작 보고 싶은 정보를 얻기 힘들 때가 종종 있습니다. 괜찮은 매물은 있는지, 이사갈 예정이라면 이사갈 집을 벼룩시장에서 구하는 것이 훨씬 수월하답니다.

저 역시도 작년 9월 말에 이사를 했는데요. 인터넷으로 검색한 물건이 아니라 벼룩시장을 통해 알아보고 찾아낸 집으로 결국 계약하고 이사를 했습니다. 

아무튼 지방 쪽에서는 벼룩시장과 같은 정보지가 참 좋습니다.

그런데 이런 벼룩시장 정보지를 얻지 못하는 분들을 위해서 손쉽게 컴퓨터와 모바일로 종이로된 벼룩시장을 볼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컴퓨터로는 종이로된 벼룩시장을 보기 편하구요. 모바일을 통해서는 수시로 매물을 확인할 수 있어서 편합니다.



먼저 컴퓨터로 보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먼저 벼룩시장 홈페이지에 접속하셔야 합니다.네이버에서 "부산벼룩시장"을 검색하시면 아래에 홈페이지 주소가 나옵니다. 클릭해서 접속해 주세요.

부산벼룩시장 홈페이지에 접속하시면 목록 가운데 부동산이 있습니다. 부동산을 클릭하시면 부산벼룩시장 부동산으로 이동합니다.


밑에 보시면 지역이 부산광역시로 자동으로 설정되어 있는데요. 인터넷에서는 부산만 볼 수 있는 것이 아니라 전국의 매물을 다 확인할 수 있습니다.

여러분이 원하시는 지역이 있으면 지역을 선택해 주신 후에 검색을 눌러주세요.




그러면 아래와 같이 매물들을 확인할 수 있고, 마음에 드는 매물이 있으면 클릭해서 더 자세한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이 방법은 pc를 통해서 부동산 매물을 확인하는 방법인데요.


여전히 이렇게 컴퓨터 화면으로 보는 것보다 종이로 된 벼룩시장을 보고 싶으신 분이 계실 겁니다. 그러면 부산벼룩시장 홈페이지에서 오른쪽에 보면 벼룩시장 신문보기 라고 있습니다.

                                                                                           ↓ 여기입니다.


벼룩시장 신문보기를 클릭하시면 아래와 같이 화면에 꽉차게 벼룩시장 신문 버전이 나옵니다. 



신문으로 된 부산 벼룩시장 그대로 화면을 통해 볼 수 있는데요. 화면이 작다면 실제 사이즈보다 작을 수 있기 때문에 오히려 글씨가 잘 안보일수도 있습니다.

신문의 왼쪽 상단을 보면 아래와 같이 여러가지 목록이 나옵니다. 우리가 보고 싶은 것은 부산벼룩시장부동산이기 때문에 목록 가운데 주택정보 또는 상가정보 등 부동산과 관련된 목록을 클릭해 주시면 됩니다.

주택정보를 클릭하면 아래와 같이 곧바로 주택정보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글씨가 작아서 안보일 수도 있는데요. 글씨를 크게 보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상가/토지를 누르면 이것 역시 아래와 같이 곧바로 상가/토지정보 페이지로 이동하는데요.

밑에 보시면 빨간색 원형 박스를 보시면 마우스 모양이 있는데요. 마우스의 왼쪽을 누르면 확대가 되고, 오른쪽을 누르면 축소가 된다는 표시입니다.


마우스를 활용해서 확대해서 보시면 되고, 다 보셨으면 마우스를 이용해서 원래 크기로 되돌려 놓으면 됩니다. 그리고나서 원하는 페이지로 이동해서 볼 수 있습니다.



다음으로 모바일을 통해서 부산벼룩시장부동산을 확인해 보는 것입니다. 모바일도 간단합니다. 모바일에서 부산벼룩시장부동산을 검색하시면 아래와 같이 나오는데요. 


첫번째 사이트를 클릭해주면 아래와 같이 모바일 버전의 벼룩시장 부동산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모바일 버전의 벼룩시장부동산의 특징은 나만의 맞춤 매물을 검색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관심동네, 매물 종류, 상세 조건(가격/평수/거래종류 등)을 선택하시면 한번에 원하는 매물을 모바일로도 찾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관심 동네도 설정이 가능한데요. 관심 동네만 설정해놔도 내 관심 동네의 추천 매물이 자동으로 세팅되서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신문으로 보기가 불편하신 분들은 모바일을 통해서 신문 광고에 실린 보둥산 매물을 쉽고 간편하게 조회할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부산벼룩시장부동산을 pc와 모바일로 확인하고 조회하는 방법을 알려드렸습니다. 많은 도움이 되셨으면 합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