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인스타 디엠보내기 취소하는 방법 안내

 

최근 가장 대세라고 부를 수 있는 SNS가 있다면 바로 인스타그램이 아닐까요? SNS를 이용하는 분들 가운데 많은 분들이 인스타그램을 이용하고 있지만 아직도 인스타그램이 생소한 사람들도 많습니다.

특히 인스타그램 디엠을 이용하는 것을 잘 몰라서 헤메는 경우도 있는데요. 여기서 말하는 DM은 다이렉트 메시지를 의미합니다. 어떤 특정 대상에게 직접 메시지를 보내는 기능을 말하는데요.

 

 

인스타그램 디엠보내기를 이용하다보면 실수로 잘 못 보내는 경우가 더러 있습니다. 감정에 격해서 보낸 메시지가 있을수도 있는데요. 이런 경우 곧바로 디엠보내기 취소를 하면 전해지지 않습니다.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정보
 

인스타그램 가계정 만드는 초간단 방법 공유합니다.

인스타그램 가계정 만들기 인스타그램을 하는 분들이 정말 많습니다. 그런데 인스타그램에서 개인의 사생활 등을 노출하는 것이 불편한 분들이 계실텐데요. 그렇다고 인스타그램을 않할 수도 없어서 문제입니다...

digitalfreelife.com


인스타그램을 이용하다보면 여러 가지 용어가 등장합니다. 팔로우, 팔로워, 언팔, 맞팔, 선팔 등 기본적인 용어들 뿐 아니라 자주 사용하게 되는 DM 메시지 등 다양합니다.

아래에서 인스타 디엠보내기 취소 방법을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정말 간단합니다.

우선 DM 메시지 보내는 방법은 많은 분들이 아실테지만 모르는 분들을 위해 잠깐 설명하겠습니다.

인스타그램 어플을 실행하시고 오른쪽 상단을 보면 비행기 모양 아이콘이 바로 DM 보내기 아이콘입니다.

아래와 같이 Direct로 친구에게 메시지 보내기라고 나와 있습니다. 원하는 상대방을 검색하시기 바랍니다.

상대방에게 dm 메시지를 보내보시기 바랍니다. dm 보내기 취소를 하시려면 상대방이 dm을 곧바로 읽지 않아야 합니다. 그래서 dm을 보내고 곧바로 취소를 해야 합니다.


연관 포스팅 - 인스타그램 동영상 조회자가 궁금하다면? 인스타 동영상 조회자 확인방법

 


보낸 메시지를 3초가량 길게 눌러 주시기 바랍니다.

위와 같이 '메시지 보내기 취소' 창이 새롭게 생성됩니다. 해당 메뉴를 클릭합니다.

그러면 아래와 같이 메시지 보내기를 취소하시겠어요? 라는 창이 나옵니다.

보내기 취소 버튼을 누르시면 됩니다.

위의 방법을 보시면 정말 몇 초 내에 dm 보내기 취소가 가능합니다. 메시지를 잘못 전송했다면 당황하지 마시고 위의 방법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혹시 무료 영화 다시보기에 관심이 있으신가요? 

   

    무료영화 다시보기 방법 바로가기

댓글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