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토스(TOSS) 비밀번호 찾기 안내 초간단

 

온라인으로 뭐든지 할 수 있는 세상이지만 기억력이 좋아야 합니다. 왜냐하면 뭐든지 비밀번호를 설정해야하고, 예전처럼 간단하게 만들거나 자신의 신분증 뒷자리로 만들 수 없기 때문입니다. 요즘에는 비밀번호에 특수문자 등을 함께 사용해야 해서 비밀번호 기억하는 것이 쉽지 않습니다.

오늘은 토스 비밀번호 찾기에 대한 방법을 안내해 드리려고 합니다. 자세한 내용을 본문 하단에서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토스 TOSS 는 기존의 비밀번호와 달리 숫자 4자리와 함께 영문 1자리를 사용해야 합니다.

평상시 자주 사용한다면 비밀번호를 잊지 않겠지만 어쩌다가 오랜만에 사용하려고 할 때 영문 비밀번호가 생각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비밀번호가 계속 맞지 않으면 인증하는데 불편할 수 있는데요.

비밀번호가 생각나지 않는다면 쉽게 비밀번호 재설정을 통해 해결할 수 있습니다.

 

 

토스(toss) 비밀번호 재설정 방법

 

1. 먼저 toss 앱을 실행하시고 이용하는 계좌번호를 아래와 같이 선택하시기 바랍니다.

2. 암호는 숫자 4자리와 영문 1자리로 구성되어 있는데 암호를 모르시다면 오른쪽 상단에

   "비밀번호 재설정" 메뉴를 선택합니다.

3. 비밀번호 재설정을 하려면 아래와 같이 계좌를 인증해야 합니다.

하단의 계좌 인증하기 메뉴를 선택해 주세요.

4. 다음으로 인증받을 수 있는 은행계좌를 선택합니다. 본인이 자주 거래하는 은행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5. 계좌로 1원 보내기를 누르시면 해당 은행에 1원이 입금되고 입금된 계좌에서 입금자명과 함께 숫자 3개를 인증하시면 비밀번호를 재설정하실 수 있습니다.

 

해당 방법은 사실 비밀번호를 찾는 것이 아니라 다른 비밀번호로 재설정하는 것이기 때문에 추후에 잊지 않도록 별도로 휴대폰 메모장에 저장해 놓으시기 바랍니다.

 

댓글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