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은 설치가 필요없는 한글, 영문 타자연습 사이트를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타자연습이라고 하면 한컴타자연습을 많이 사용하는데요. 한컴타자연습 외에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곳이 여러 곳 있습니다. 그 가운데 하나가 바로 오늘 소개하는 타닥타닥 타자연습 사이트인데요. 컴퓨터 타자를 아직 제대로 못하시는 분들은 이 사이트를 통해 한글과 영문 타자 연습을 해보시기 바랍니다. 아래에서 타닥타닥 타자연습 바로가기 링크와 이용방법을 확인해 보세요.

타닥타닥 타자연습 바로가기 및 이용방법

타자연습을 하는 이유는 좀 더 빠른 타이핑과 함께 잘못된 타자 습관을 교정하기 위함입니다. 손가락에 맞는 위치에 키보드를 사용하지 않고 두손가락이나 세손가락만 사용해서 타자를 치는 분들이 종종 있는데요. 타자연습을 하지 않고 메신저를 통해 키보드를 사용했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온라인 타자연습 사이트를 활용하여 타자연습을 하시면 쉽게 교정할 수 있습니다.

타닥타닥 타자연습 사이트는 포털 검색창에서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아니면 본문 하단의 링크를 통해 접속하시면 되니 아래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타닥타닥 타자연습의 가장 큰 장점은 회원가입이 필요없다는 점입니다. 연습만 할 경우 로그인이 필요없이 얼마든지 이용할 수 있습니다.

한글자판연습, 영어자판연습, 낱말연습, 문장연습, 세벌식연습, 받아쓰기 등 다양한 메뉴를 통해 타자연습을 하실 수 있는데요.

한글 뿐 아니라 영문 타자연습도 가능해서 매우 유용합니다. 아기자기한 캐릭터와 함께 타자연습을 쉽게 하는 메뉴들이 세분화되어 있고 세벌식 연습까지 할 수 있는 특징이 있습니다.

기본자리연습부터 손위치에 따른 자판연습도 가능하며 낱말연습, 문장연습, 받아쓰기, play게임 등 단계별로 연습할 수 있습니다. 받아쓰는 생각보다 난이도가 있습니다.

다만 연습 외에 랭킹이나 다른 커뮤니티를 이용하시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특히 다른 사람과 경쟁하는 재미가 있는데요. 연습 외 다른 컨텐츠 이용을 원하시면 회원가입을 하거나 sns계정으로 로그인을 하신 후 이용하시면 됩니다.

연습만 원할 경우 특별히 가입이 필요없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으니 아래의 링크를 통해 접속하셔서 타자연습을 마스터해보시기 바랍니다.

타닥타닥 타자연습

댓글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