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봄밤 재방송 다시보기 무료 안내

 

정해인, 한지민 주연의 봄밤이 시청자들의 가슴을 한껏 설레이게 하고 있습니다. 대세배우 두 명이 한 드라마에 출연하는 것 만으로도 화제가 되었는데요. 연기력도 큰 호응을 얻고 있습니다. 그리고 넷플릭스를 통해서도 다시보기 서비스를 한다고 하는데요. 넷플릭스 외에도 무료티비 다시보기 를 통해 시청이 가능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봄밤은 어느 봄날 두 남녀가 오롯이 사랑을 찾아가는 설렘 가득한 로멘스 드라마로 한지민은 자신이 원하는 삶에 가치를 둔 도서관 사서로 나옵니다. 정해인은 싱글 대디이면서 자신의 사랑을 찾고 있는 약사로 나오는데요.

봄밤은 현실에 맞닿은 멜로를 그려내며 시청자들을 열광하게 하고 있는데요. 한지민과 정해인의 지극히 일상적인 대화 속에서 조금씩 서로의 감정들을 알게 되는 것이 시청자들의 가슴을 졸이게 합니다.

 

결혼 이야기로 인해 오랜 연인 김준한과의 권태로운 관계를 되짚어보려는 한지민과 감정을 억제하며 살아오던 싱글 대디 정해인의 만남을 절묘하게 담고 있는데요.

연인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흔들리는 그녀의 마음과 다가서면 안될 현실을 알면서도 자꾸만 나아가는 그의 발걸음은 섬세한 서사와 감정선을 통해 설득력 있게 다가옵니다.

무엇보다 특별할 것 없어 보이는 일상 속에서 온전히 자기 자신을 바라봐주는 시선과 사소한 배려의 순간들이 이정인과 유지호가 서로 끌릴 수 밖에 없는 이유를 보여주고 있는데요.

의무처럼 결혼을 생각하며 자신감과 자만 사이에 아슬아슬하게 걸쳐 있는 권기석의 묘한 태도는 드라마에 몰입하게 하는 또다른 요소가 됩니다.

봄밤 9회와 10회에서는 결혼 얘기만 나오면 싸우는 정인과 기석의 모습이 나옵니다. 결국 지칠 대로 지쳐서 두 사람의 감정이 터져버리고 마는데요.

정인은 기석과의 이별을 결심하게 됩니다. 기석은 불길한 예감에 정인의 연락을 피하기만 하는데요.

지호는 자신 때문에 정인이 힘들어지는 게 싫어 눈앞에 정인을 두고도 아무것도 할 수가 없습니다. 우연히 만난 영재와 재인에게 이끌려 정인의 집으로 가게되는데, 영재와 재인이 잠시 자리를 비운 사이 두 사람만 남게 되는데요.

과연 두 사람 사이에 무슨 일이 벌어질지 드라마 봄밤을 통해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봄밤은 매주 수요일과 목요일 저녁 8시55분에 방송되며, 무료티비 다시보기 를 통해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해당 사이트에 접속하신 후 검색을 하시면 영상을 보실 수 있습니다.

봄밤다시보기

댓글
공지사항